UPDATED. 2024-04-19 13:22 (금)

포스텍 블록체인·디지털에셋 전문가 과정 3기 입학식 개최
상태바
포스텍 블록체인·디지털에셋 전문가 과정 3기 입학식 개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9.23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텍 블록체인 및 디지털에셋 전문가 과정 3기 입학식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포스텍 블록체인 및 디지털에셋 전문가 과정 3기가 문을 열었다.

지난 21일 강남 포스코센터 서관 17층 이벤트홀에서 열린 3기 블록체인 및 디지털에셋 전문가 과정 입학식은 장민 포스텍 겸임교수이자 빌리빗 대표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홍원기 포항공과대학교 교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3기 입학식 및 사진촬영, 오정근 한국금융ICT융합학회 회장의 특별 강의가 진행됐다. 이어 김종협 아이콘루프 대표가 'Blockchain History, Philosophy & Projects'를 주제로 강연했다.
 

▲홍원기 포항공과대학교 교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의가 모두 끝난 후에는 3기 과정 원우들의 자기소개와 함께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다.

홍원기 교수는 "본 과정을 통해 기업 CEO, 임원뿐 아니라 현업 실무진들까지도 블록체인 산업 트렌드 및 비즈니스 이해도를 높이고 블록체인을 활용한 미래 사업기회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근 한국금융ICT융합학회회장
▲김종협 아이콘루프 대표

한편 포스텍 크립토블록체인 연구센터(CCBR 우종수, 홍원기 공동센터장)는 국내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분야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전문가 양성 목적의 블록체인 및 디지털에셋 전문가 과정을 진행해오고 있다.

블록체인을 활용한 새로운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기업인 및 기존 기업 비즈니스 모델 내 블록체인 활용에 관심이 있는 경영자,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과정을 수료하면 포스텍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포스텍 총동창회 준회원 자격을 부여받을 수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