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NFT로 백만장자 되기 프로젝트' 오는 11일 첫 강의
상태바
'NFT로 백만장자 되기 프로젝트' 오는 11일 첫 강의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0.07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화요일 진행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디지털 팝아트를 통한 브랜딩, 콜라보, 힙합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NFT 플랫폼 MSUC(Mad Skull Universe Club)가 'NFT로 백만장자 되기' 프로젝트에 합류했다.

이번 NFT 프로젝트는 강좌만 꾸준히 들어도 다양한 NFT 지식과 재테크를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NFT의 개념 확대 및 생태계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강의는 오는 11일(화)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강남역 한국컨퍼런스센터(서초구 강남대로 53길 9) B1 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젝트는 '백만장자 프로젝트'가 주최하고 블록체인투데이가 주관, MSUC가 후원했다.

MSUC 임재건 파운더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NFT △활용사례 △투자전략 △디파이(이자농사) △NFT와 나의 비즈니스 연결 활용 △NFT 사고팔기 등에 대해서 강의한다. 

참석자들은 강의를 통해 전자지갑 설치, NFT 구매 및 수령과 같은 기초 개념부터, MSUC NFT와 NARA 토큰을 예시로 하여 컬렉션 구매 및 토큰 스테이킹 방법 등을 배우고 직접 실행해 볼 수 있다.

프로젝트 측은 강의 참석자들에게 NARA 토큰, 블록체인투데이 매거진, MSUC 티셔츠 등 다양한 기념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단, 강연은 매 강의마다 선착순 30명으로 제한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NFT나라가 공개한 NFT 프로젝트인 MUSC는 이더리움 블록체인과 웹3.0 철학에 기반을 둔 모던 디지털 팝아트 작품으로, 기존의 NFT보다 유틸리티 요소를 강조했다. 구매와 동시에 사용권이 주어져서 개인,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및 기업에서 사업 목적으로 다양하게 접목시킬 수 있는 홍보 광고 아이템들이 내장되어 있어 바로 현장에서 NFT를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