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22 (금)

박재성 이델코테인먼트 회장, 'BWB 2022' 컨퍼런스 밋업 연사로 참여 
상태바
박재성 이델코테인먼트 회장, 'BWB 2022' 컨퍼런스 밋업 연사로 참여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0.11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P2E 게임 플랫폼 크립토아크(CRYPTO ARC)를 개발 서비스하는 이델코테인먼트가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Blockchain Week in Busan, BWB) 2022 컨퍼런스에서 밋업(Meet Up) 연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BWB는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BWB조직위원회, 부산블록체인연합회, 벡스코가 주관하며 바이낸스, FTX, 후오비가 메인 스폰서로, 블록체인투데이가 메인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하는 대형 컨퍼런스다. 

특히 이번 행사는 창펑 자오 바이낸스 CEO, 샘 뱅크먼 프리드 FTX CEO, 후어 주 후오비 글로벌 CEO 등 글로벌 업계 인사가 대거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크립토아크는 36단계로 나뉘는 P2E 게임으로, 플랫폼 내 농장을 운영하며 NFT를 획득, 거래, 판매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박재성 이델코테인먼트 회장은 이번 컨퍼런스 밋업 프로그램에서 국내 및 해외의 P2E 플랫폼 현황과 크립토아크 플랫폼의 생태계와 로드맵에 대해 발표할 계획이다.

박 회장은 "전 세계적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P2E가 국내에서는 불법으로 간주되어 금지되고 있다. 현재 P2E 생태계에는 수많은 젊은 세대들이 뛰어들고 있다. 갇혀 있는 생각으로만 바라봐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델코테인먼트의 크립토아크는 베트남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전 세계 서비스 도약을 준비 중이다. 플랫폼은 이를 위해 베트남 기업인 드라곤 아시아 인베스트&트레이딩컴퍼니, 라오스의 SBS컨설팅(SBS consulting sole co,. Ltd) 등과 MOU를 체결한 바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