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해시드, 국내 폴리곤 커뮤니티와 첫 공동 밋업 주최
상태바
해시드, 국내 폴리곤 커뮤니티와 첫 공동 밋업 주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0.13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대표 김서준)가 오는 15일(토) 이더리움 확장성 솔루션 폴리곤의 국내 커뮤니티와 공동으로 첫 밋업을 주최한다.

폴리곤은 자체 웹3 생태계 확장에 있어 한국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국내 개발자를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이번 달 초에는 한국 게임사들과의 협력을 위해 국내 사업 개발 담당자를 채용한 바 있다. 해시드 또한 폴리곤의 국내 생태계 성장을 돕기 위해 인도 자회사인 해시드 이머전트와 협업하여 폴리곤과 함께 국내 개발자들을 위한 캠프를 준비 중이다.

해시드는 이번 밋업에서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청사진을 소개한 후 국내 폴리곤 커뮤니티와 함께 폴리곤을 비롯한 웹3 생태계 확장과 관련된 전반적인 생각을 함께 공유하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폴리곤 체인 및 블록체인 생태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이번 밋업에 참여 가능하다.

밋업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되며, 서울시 강남구 미림타워에 위치한 해시드 라운지에서 개최된다. 보다 상세한 행사 내용 및 참가 신청은 밋업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해시드 플랫폼팀 한상우 커뮤니티 리드는 “국내 폴리곤 커뮤니티와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게 되어 기쁘다"며, “폴리곤 개발 프로그램과 더불어 이번 밋업을 통해 국내 폴리곤 생태계 확장에 해시드가 더욱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