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블록체인투데이-생활체육투데이, 비즈니스 사업·정보 공유 '맞손'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생활체육투데이, 비즈니스 사업·정보 공유 '맞손'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0.17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투데이와 생활체육투데이가 블록체인 및 기타 비즈니스 업무협약을 17일 체결했다.

블록체인투데이(대표 정주필)는 블록체인·암호화폐 관련 온라인 매체를 겸한 오프라인 전문 매거진으로, 현존하는 블록체인 관련 국내 매거진 중 가장 최장수를 기록하고 있다. 매체는 국내의 전문 기자 및 해외 특파원들을 통해 국내외 관련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생활체육투데이(대표 정재윤)는 대한민국 유일의 생활체육 전문 매체로, 누구나 생활체육을 즐기며 소소한 감동과 스토리까지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디지털 매체의 특성을 살려 가장 빠르고 정확한 체육 관련 뉴스를 제공한다.

양 매체는 이번 MOU를 통해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NFT, 암호화폐 관련 사업과 관련 비즈니스 등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각 매체가 가진 콘텐츠를 적극 공유하여 방대하고 ​질적인 정보 제공에 힘을 합치기로 뜻을 모았다.

한편 블록체인투데이는 중국 최대 블록체인 미디어 금색재경(金色), 중국 체인뉴스, 윙크립토, 싱가포르 블록캐스트(blockcast), 굿모닝베트남 등 글로벌 블록체인 미디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제적 정보 공유 등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