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코리아헤럴드 비즈포럼 19일 개최… 돈탭스콧 등 글로벌 인사 대거 참석
상태바
코리아헤럴드 비즈포럼 19일 개최… 돈탭스콧 등 글로벌 인사 대거 참석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0.18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창간 70주년을 맞는 코리아헤럴드가 'Humanity in Tech'를 주제로 코리아헤럴드 비즈포럼 2022(Korea Herald BIZ FORUM 2022)을 개최한다.

오는 19일 오전 9시 포시즌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20여 국가를 대표하는 주한 대사들과 글로벌 기업 CEO 등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참여자로는 한덕수 국무총리, 이종호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오세훈 서울특별시장, 양향자 국회의원, 이병건 지아이이노베이션 대표, 장동선 궁금한뇌연구소 대표, 조주현 크래프트테크놀로지스 CPO 등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글로벌 인사로는 세계적인 석학이자 혁신가인 '블록체인 혁명'의 저자 돈탭스콧 회장,  로버트 랭거 모더나 공동 창립자, 제롬 김 국제백신연구소 사무총장, 이더리움 창립 멤버인 조엘 디에츠 등이 있다.

포럼에서는 최근 가장 주목 받는 기술 트랜드뿐만 아니라 Meta-NFT 영역까지 광범위하게 다루며 해당 분야의 가능성과 한계에 대해서도 열띤 토론이 전개될 예정이다.

최진영 코리아헤럴드 대표는 "올해 코리아헤럴드 비즈포럼은 각계 전문가들을 모시고 최근 가장 각광 받는 기술 트랜드를 살펴 보고, 인류의 발전을 위한 기술의 가능성과 한계를 본격적으로 논의한다"며 "기술 강국 대한민국의 현재의 고민과 미래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