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05 (목)

파우누스글로벌, ‘BWB 2022’ 컨퍼런스 밋업 참여
상태바
파우누스글로벌, ‘BWB 2022’ 컨퍼런스 밋업 참여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10.25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블록체인 기반 논휴먼 빅데이터 플랫폼 파우누스 글로벌(대표 주현)이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Blockchain Week in Busan,BWB) 2022 컨퍼런스에 참여하여 블록체인 기업 관계자들을 포함하여 VC 및 일반 참관객을 대상으로 기업별 밋업(Meet Up)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BWB 2022’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열리며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바이낸스, FTX, 후오비가 메인 스폰서로, 블록체인투데이가 메인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하는 대형 컨퍼런스이다.

파우누스글로벌은 이번 컨퍼런스 밋업 프로그램에서 현재 개발중인 블록체인 기반 논 휴먼 빅데이터 플랫폼의 비전 및 방향성 등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파우누스 글로벌 기업 밋업(Meet up) 프로그램은 약 8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미팅룸 2’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플레이브이의 부스 운영은 28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3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파우누스글로벌은 논휴먼 유전자 빅데이터를 암호화하여 블록체인 기반의 논휴먼 헬스케어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파우누스의 R&D 연구소와 파트너사를 통해 확보된 반려동물의 유전자 정보와 건강정보, 생활정보(Life log)는 NTF, 메타버스, 의료서비스, 이커머스, 보험/금융서비스 등의 형태로 발전하며 반려동물을 위한 종합 컨트롤 타워로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