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에브모스 개발자팀, 폴리체인 주도 토큰 판매서 2700만 달러 모금
상태바
에브모스 개발자팀, 폴리체인 주도 토큰 판매서 2700만 달러 모금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1.03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에브모스(Evmos) 블록체인의 개발자 팀인 타르시스(Tharsis)가 폴리체인 캐피털(Polychain Capital)이 주도하는 토큰 판매 라운드에서 비공개 평가로 2,700만 달러를 모금했다.

2일(현지 시각) 더블록은 이같이 보도하며 이번 라운드에는 갤럭시(Galaxy), 후오비(Huobi), 해시키(HashKey) 등의 기업들도 참여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타르시스의 공동 설립자인 페데리코 쿤츠 쿨메르(Federico Kunze Küllmer)는 성명을 통해 "타르시스 팀은 새로 모금한 자본이 에브모스 네트워크 생태계에서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사용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네이티브 상호 운용성을 가능하게 하고 개발자 인센티브를 디앱(dApp) 사용에 맞춤으로써 디앱 빌더들에게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4월에 출범한 에브모스는 이더리움 개발자가 사용하는 컴퓨팅 환경인 EVM(이더리움 버추얼머신)을 통해 이더리움과의 호환성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코스모스 기반 블록체인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타르시스는 EVM을 통해 에브모스가 이더리움 개발자들에게 더 가까이 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지난 몇 년 동안 EVM은 스마트 계약 개발에서 가장 널리 채택된 컴퓨팅 표준이 되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