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탈중앙화 거래소 ApeX Pro 메인넷 정식 출시 및 거래 보너스 행사 시작 
상태바
탈중앙화 거래소 ApeX Pro 메인넷 정식 출시 및 거래 보너스 행사 시작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1.21 17: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eX Pro거래 보너스 연간 논스탑 행사 시작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탈중앙화 소셜 거래 플랫폼 ApeX Pro가 정식으로 메인넷에 출시되었다. 해당 플랫폼은 멀티 체인 인증 거래 네트워크 ApeX Protocol에서 구축되어 위탁관리가 필요하지 않다. 해당 탈 중앙화 거래소 (DEX)는 당월 21일부터 레버리지 영구협약 거래와 커뮤니티 기반의 거래 행사를 선보인다. 그중 가장 중요한 행사는 바로 1년간 진행하는 거래 코인 보너스 행사이다. 개인 사용자들은 ApeX Pro에서 거래하는 것으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며 매주 보너스 발급 및 수상자 통계를 진행한다.  

ApeX Pro StarkWare의 Layer 2용량 확장 엔진 StarkEx은 탈중앙화라는 비전을 기반으로 현재 DEX가 직면한 시장 유동성과 스타트 포인드, 자금, 사용 효율 저하 등 문제에 솔루션을 제시한다. 

ApeX Pro는 컴퓨터 버전과 App 버전을 선보여 공평하고 공정한 방법으로 DEX와 중앙화 거래소인 CEX의 장점을 융합해 모든 단점을 기피함과 동시에 모든 사용자들에게 역동적이고 안전한 맞춤 거래 체험을 선사한다. 

◇투명한 거래로 더욱 역동적이고 깊은 시장을 제공한다.
오더북 내역을 쉽게 해당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어 모든 거래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더욱 강력한 융합 엔진을 보유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 책정 시스템 그리고 역동적인 환경을 보유한다. 이로써 사용자들이 최적의 주문을 형성하고 실행할 수 있게 한다.

◇멀티체인을 지원한다.
사용자들은 EVM겸용 체인을 선택해 충전 및 인출, 그리고 빠른 코인 인출을 할 수 있다. –개인정보 보장 및 안전 보장이 가능하다. StarkEx의 지원으로 ApeX Pro의 거래는 STARK암호 인증 체제와 Validium를 통해 암호화 되어 완전한 안전을 보장한다.

◇더욱 낮은 수수료와 높은 레버리지, 더욱 훌륭한 거래 규모를 실현한다. 0마이너 비용이 가능하며, 20배의 레버리지, 낮은 초기 자금 기준, 불필요한 자금 유출을 최소화 한다. 


◆52주 거래 보너스 행사, 매주 보너스 발급 
메인넷 출시를 기점으로 ApeX Pro의 거래 보너스 지급 행사가 시작되었다. 개인 고객은 탈중앙화 영구협약 시장에서 거래해, 매주 발급되는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거래 보너스 행사는 2022년 11월 21일 정식 시작될 것이며 행사는 매주 1회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ApeX Pro의 오리지날 보너스 코인 $BANA을 도입해 더블 코인 체제로 ApeX Protocol의 코인인 $APEX에 유동성을 부여할 것이다. $BANA사용 공급량은 25,000,000 $APEX일 것이다. 행사가 끝날 때마다 해당 한주간의 수수료와 보유 포지션 그리고 잔여 $BANA에 따라 $BANA보너스를 통계한다. 

◆바로 확인 하는 ApeX Pro수익
모든 행사가 끝날 때면 사용자들은 $BANA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선택을 할 수 있다. - $BANA USDC유동성 자금풀을 통해 $BANA를 USDC로 환전하기. -52주간 거래 보너스 행사가 끝날 때까지 $BANA를 보유하고 $BANA로 $APEX를 받기. -$APEX는 Bybit와 Uniswap과 같은 거래에 사용될 수 있다. 거래 보너스 행사를 통해 ApeX Pro는 $BANA와 $APEX의 지속적이고 균형있는 유동성을 보장하고 $BANA가치의 대폭 변동을 최소화 하려고 한다. 따라서 행사기간에는 환전과 인출 기능 외에 해당 행사에는 소멸 자금풀의 환매(BBP)도 가능하다. BBP는 TWAMM의 환전체제를 통해 $BANA를 정기적으로 환매해 최저 스타트 포인트를 보장하고 환전에 사용된 $BANA를 임의로 소멸시킨다. 이 모델은 더욱 높은 원가수익성을 가져다 줄 것이며 행사시간 사용자들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Web3 소셜 거래시대로의 진입
ApeX Pro의 사명은 모든 암호화폐 거래의 탈중앙화이며 이에 소셜 속성을 부여해 더욱 아름다운 소셜거래의 미래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ApeX Pro는 새로운 연동 코인인 ApeSoul을 선보일 것이다. 해당 코인은 2023년 1분기 정식 상장 및 거래사용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ApeX Pro는 대리기획을 선보이고 수익배분 및 추천 기획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 

◆ApeX Pro에 관하여 
ApeX Pro는 위탁관리가 필요하지 않는 거래 플랫폼으로 최신 소셜거래 프레임을 기반으로 기존 소셜에 교차 보증금 영구 협약을 제공한다. 플랫폼은 오더북형식으로 영구협약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수많은 가능성을 제공한다. 또한 고효율과 초고속을 보장하며 수많은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투명한 방법으로 파생품자산거래를 하도록 만족스러운 거래체험을 선사한다. ApeX Pr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블록체인투데이 <이 기사는 싱가포르 블록캐스트와의 기사커넥트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