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MSUC ART FEST 2022' 오는 13~23 개최
상태바
'MSUC ART FEST 2022' 오는 13~23 개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2.07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Mad Skull Universe Club(MSUC) NFT 프로젝트는 MSUC NFT홀더 작가들이 주축이 되어 한국미술렌털협회 주최로 갤러리K 남산타워점에서 미니 아트페어 'MSUC ART FEST 2022'를 개최한다.

본 전시를 개최하는 한국미술렌털협회 박재완 이사장은 최근 각광 받고 있는 NFT아트와 순수미술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본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는 약 30여명의 작가들이 년말을 맞아 그간 준비한 작품을 선보이고 본인들이 지향하는 2023년 작품세계를 미리 보여주는 뜻깊은 전시가 될 전망이다.
 

MSUC #4541 홀더 배우 최민수

이번 전시에서는 배우 최민수, 윤송아 등 최근 떠오르고 있는 셀럽 작가들과 현재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작가들인 로칸킴(김종혁), 정상윤, 우현민, 김석(stonrok), 미미(피그미작가), 비주, 말로, 럭씨, 운주, 이효선, 유자연, 창희력, 김미네, 박승범, 조니보이, 동자동휘, 킨더가든, 몰리, 순영, 일평, OWA-7HO(김원규, 기묘경), 린다손, 레오다브, 오리지날펑크,윌슨페어즈,가 작품을 선보이며 중견화가인 배기열 한국융합기술진흥원장이 찬조 출품한다.

또한 이번 전시회 기간에는 희스킨케어 휘 타투 스킨케어 대표 김린정 교수가 특별히 준비한 바디페인팅 스킨아트쇼가 축하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는 아트노믹스로 잘 알려져 있는 글로벌 미술품 구매/렌탈 분야 국내 선두 기업 갤러리K, 언론사 블록체인투데이, MC MARKET, 엠스트교육미디어그룹 등이 후원하며, 전시 기획 및 진행은 NFT 작가이자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로칸킴이 맡고 있다.

‘ART Living and NFTverse’, ‘예술과 삶 그리고 NFT가 이끄는 메타버스’라는 주제로 작품성과 예술성이 뛰어난 신예 작가들을 국내외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지난 8월에 발표된 1만개의 한정판 NFT MSUC 컬렉터블과 작가들의 창의력이 어우러진 이색적이고 참신한 콜라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최측은 년말 년시를 맞아 일부 작품은 갤러리K의 온라인경매 사이트를 통해 자선경매를 진행하며 경매대금은 도움이 필요한 자선단체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갤러리K 남산갤러리

본 전시는 2022년 12월 13일(화) 부터 12월 23일(금, 오전)까지 약 2주에 걸쳐 진행되며 갤러리K의 남산타워 4층 400평 규모 전용 갤러리 전관을 통해 진행되며 오프닝 행사는 12월 16일(금)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갤러리K측은 본 전시를 위해 VIP룸, 컬렉터를 위한 리무진셔틀, 전담 큐레이터가 진행하는 도슨트 등을 제공하여 전시장을 찿는 내방객 들에게 편안한 감상 기회를 제공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