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MSUC ART FEST 2022' 휘스킨아트 갈라 패션쇼 개최
상태바
'MSUC ART FEST 2022' 휘스킨아트 갈라 패션쇼 개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2.23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Mad Skull Universe Club(이하 MSUC) NFT 프로젝트는 MSUC 홀더 작가들과 함께 하는 MSUC ART FEST 2022를 통해 NFT에 익숙한 신진작가들에게 작품을 더 많은 대중들에게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행사 기간 중 휘아트스킨 쇼를 김린정 교수이자 작가와 함께 열었다. 김린정 작가는 이번 전시에 헤드윅을 테마로 한 작품 2점을 전시했다.

스킨아트는 피부 위에 행하는 혜나 아트, 레인보우 타투, 컬러링 타투, 웨딩 타투 등을 통칭하는 말이다. 김린정 작가는 지워지는 타투 작업으로 NFT MSUC를 테마로 모델들을 쇼무대에 선보이는 바디페인팅 쇼를 행사장인 갤러리K 남산타워 점에서 진행했다. 

이번 아트쇼에는 모델 이하린, 정지인, 유정숙, 장판남, 박은영 등이 출연했으며 무용수 퍼포먼스에 노승혁씨가 참가했다. 휘뷰티아트팀에서 헤어메이크업 연출팀 김종인, 윤혜인, 고정완 등이 참여했으며 김린정 교수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MSUC NFT 캐릭터 테마의 다양한 바디 뷰티 페인팅 작품들이 모델들의 피부를 통해 전시된 작품과 함께 표현되었다.
 

몰리 작가와 MSUC 바디페인팅

본 전시는 한국미술품렌탈협회, 갤러리K, 블록체인투데이, MC MARKET, 엠스트교육미디어그룹 등이 후원하며, 전시 기획 및 진행은 NFT 작가이자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로칸킴이 맡고 있다.

본 전시는 2022년 12월 23일까지 약 10일간 남산타워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과 MSUC 홀더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었으며 MSUC측은 2023년도에 좀더 규모를 키워서 MSUC ART FEST 2023을 준비 중이다.
 

무용수 노승혁과 김린정 교수 헤드윅 작품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