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6 (화)

스탯(STAT), 빗썸 거래소 상장… 관련 이벤트도 진행
상태바
스탯(STAT), 빗썸 거래소 상장… 관련 이벤트도 진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12.29 11: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스탯)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스탯(STAT)이 빗썸 거래소에 상장한다. 

29일 빗썸은 공지를 통해 스탯을 빗썸 원화·BTC 마켓에서 거래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스탯 네트워크는 ERC-20 계열로 입금 시작은 한국시간 29일 오후 12시, 거래 시작은 오후 3시다. 시작가는 원화마켓 752.5원이고 BTC 마켓은 0.00003567 BTC다.

거래지원과 관련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3년 1월 4일까지 빗썸에서 스탯을 거래한 회원과 '빗썸 마일리지(BM)'를 보유한 스탯 거래 회원에게 일별 거래 기여도에 따라 STAT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지급일은 1월 10일이다.

스탯(STAT)은 선풍적인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소셜 트레이딩의 다양한 한계점들을 해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트레이더 및 소셜 트레이딩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졌다. 신원 인증부터 전문 트레이더들을 위한 여러 툴들을 제공하여 투명하고 신뢰 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STAT 플랫폼은 리더보드, 뉴스 채널, 커뮤니티 등을 제공함으로써 단순히 트레이딩만 진행 되는 곳이 아닌, 정보 교류 장소 또한 제공하고자 한다. 이때 STAT 토큰을 통해 트레이더 카드 입찰, 스테이킹, 그리고 부가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상 받을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