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위메이드,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업체 서틱과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위메이드,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업체 서틱과 파트너십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1.05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업체 서틱(CertiK)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서틱은 예일대와 콜럼비아대 교수들이 2018년에 설립했다. 글로벌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audit, 보안감사) 및 보안 솔루션 리딩 기업으로, 현재 세계 웹3 오딧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가상자산 거래소, 디파이, NFT, 메타버스 등 블록체인 분야에서 광범위한 보안감사를 진행해왔고, 유수 웹3 플랫폼들과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다.

그동안 이미 돈독한 관계를 이어온 위메이드와 서틱은 이번 MOU를 통해 중장기적인 보안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동시에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더불어 5천 건 이상의 오딧 프로젝트를 통해 서틱이 축적한 광범위한 블록체인 관련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위메이드의 위믹스3.0 블록체인과 생태계의 효율과 보안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각자의 시장에서 다양한 노하우를 쌓아온 두 회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는 작년에 자체 메인넷 위믹스3.0을 론칭한 이후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여러 기업 및 프로젝트와 손잡고 전방위적 블록체인 사업을 활발하게 펼친다는 방침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