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국내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가 지난달 26일 발행한 첫 NFT '개죽이'가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맥스업'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맥스업'의 개발사 지팍스는 디시인사이드가 발행한 '개죽이' NFT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지팍스는 개죽이 NFT 홀더들에게도 맥스업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맥스업 NFT 홀더에 준하는 보상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개죽이 NFT 홀더들은 2월 진행될 예정인 맥스업 오픈베타 서비스도 참여할 수 있다.
지팍스 관계자는 "양사는 협업을 통해 상당한 마케팅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어 "앞으로도 1100만 회원을 보유한 디시인사이드와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실제 생활을 영위하는 것만으로도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웹3.0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
헤파이(HEFI), 29일 고팍스 상장… 기념 이벤트 진행헤파이(HEFI), 29일 고팍스 상장… 기념 이벤트 진행
-
레이(REI), 'AI 생태계와 협업' 선언에 105% 폭등레이(REI), 'AI 생태계와 협업' 선언에 105% 폭등
-
젬허브(GHUB), 29일 고팍스 상장…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젬허브(GHUB), 29일 고팍스 상장…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두나무, 지난해 영업이익 6409억원… 전년 대비 21% 감소두나무, 지난해 영업이익 6409억원… 전년 대비 21% 감소
-
법원, 벤모·캐시앱 고객의 '애플캐시 독점적 관행' 소송 기각법원, 벤모·캐시앱 고객의 '애플캐시 독점적 관행' 소송 기각
-
마일벌스, 5억원 규모 MVC 매입 후 소각 완료마일벌스, 5억원 규모 MVC 매입 후 소각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