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05 (목)

갈라게임스, 드웨인존슨과 영화 제작 발표… GALA 가격 70% 급등
상태바
갈라게임스, 드웨인존슨과 영화 제작 발표… GALA 가격 70% 급등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1.10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갈라게임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갈라 게임스(Gala Games)가 헐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 마크 월버그(Mark Wahlberg)와의 파트너십으로 가격이 폭등했다.

9일(현지 시각) 크립토포테이토에 따르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갈라 게임스의 개발자들은 더 락(The Rock)으로 더 잘 알려진 유명 배우인 드웨인 존슨 및 마크 월버그와 파트너십을 맺고 두 편의 영화 개발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드웨인 존슨 트위터)

보도에 따르면 영화 티켓 구매자는 QR 코드를 스캔해 디지털 자산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회사는 갈라 필름(Gala Film)이 GALA를 자체 가스 토큰으로 사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소식이 발표된 직후 갈라 게임스의 기본 토큰인 GALA의 가격은 70% 가까이 급등했다.

해당 자산은 뉴스에 빠르게 반응하여 발표 후 24시간 동안 68% 이상 급등했다. 그러나 현재 가치는 약 0.04달러로 2021년 11월 등록된 사상 최고치인 0.80달러보다는 훨씬 낮다.

'분노의 질주',  '주만지'로 유명한 드웨인 존슨과 '디파티드', '파이터'와 같은 블록버스터에 출연한 월버그는 아직 갈라 게임스와의 협력에 대해 공식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다.

한편 크립토포테이토에 따르면 일부 소식통은 지난 11월 갈라 게임스가 해킹의 피해자가 되었다고 암시했다. 그러나 이 회사는 "모든 것이 괜찮다"며 "이더리움의 모든 GALA 토큰과 GALA 브리지의 GALA 관련 자산은 안전하다"고 주장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추측은 토큰의 USD 평가액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며칠 만에 일부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가격이 90% 폭락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