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NKCL 바이오 그룹, GCC 메디컬 포럼 메인 스폰서 참여
상태바
NKCL 바이오 그룹, GCC 메디컬 포럼 메인 스폰서 참여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1.12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NKCL 바이오 그룹이 GCC 메디컬 포럼 2023(GCC Medical Forum 2023) 행사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아람코, 사우디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로얄패밀리 오피스가 주관하는 이번 포럼은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만사드 리야드 래디슨 켈렉션호텔에서 라마단 이후인 4월 말 경 열릴 예정이다.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은 NK세포를 이용한 면역항암제를 통해 차세대 항암시장을 주도하고 그 기술을 바탕으로 안티에이징 상품과 서비스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NK세포 R&D를 위한 연구소 확장 및 GMP 자동배양 센터 설립, 마이크로바이옴 식품 사업화 등을 통하여 다각도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개인 맞춤형 면역 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이번 포럼의 현지 참석자들은 사우디 왕족 과 암 관련 고위 정부관계자, 정부병원 관계자 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메디컬 수술장비 관련 회사 소개 및 병원 소개 스피치, 사우디 병원 설립 및 메디컬 장비 수출 개별상담-투자매칭, 한국 암 관련 병원 및 대학병원 사우디 지사 설립 스피치, 안티에이징 병원 설립 및 왕족환자 유치 등이 진행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20여개 업체가 포럼 참가 의사를 밝혔고, 추가로 30여개 업체를 모집 중에 있다. 현지에서 선호하는 메디컬 분야는 성형외과, 남성성형, 재건성형(상처 재건, 코, 귀 등) 분야와 비만 전문 병원, NK세포 기업 및 줄기세포 기업, 암 관련 기업, 안티에이징 기업, 화장품, 메디컬 블록체인 스타트업 등을 선호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