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SHIB 라이벌' 플로키 이누, 공식 홈페이지 공개
상태바
'SHIB 라이벌' 플로키 이누, 공식 홈페이지 공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1.12 1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플로키 이누(loki Inu)가 트위터를 통해 공식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11일(현지 시각) 유투데이에 따르면 플로키 이누 트위터 계정은 플로키(FLOKI) 밈 암호화폐와 그 생태계를 알리는 웹사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로키 이누는 도지코인(Dogecoin), 시바 이누(Shiba Inu), 베이비도지(BabyDoge)와 함께 인기 있는 밈 코인 가운데 하나다.

웹사이트에서는 플로키 업데이트, 뉴스 외에도 플로키 상품, 플로키 대학, NFT 마켓플레이스, 플로키 테마 NFT 컬렉션 정보 등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자에게 최근 출시된 ‘발할라(Valhalla)’ 블록체인 게임의 티저 예고편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플로키 밈 토큰으로 구동되는 최초의 메타버스 게임이다. 

보도에 따르면 턴 기반 전투 게임은 플로키 이누를 게임 내 토큰으로 사용하여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한다. 게임 내 토큰은 플로키가 될 수도 있고, 사용자가 플로키로 구매하는 시스템일 가능성도 있다.

플로키는 웹사이트를 통해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성공할 수 있는 더 쉬운 방법을 제공하여 발할라에서 플로키의 효용성이 높아지고 수요도 많아지길 유도한다. 플로키 개발사는 이러한 방식으로 많은 양의 플로키가 게임 내에 들어와 순환 공급에서 제거되어 소각될 것으로 보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