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인큐텍, 디지털자산과 NFT 메타버스 전략… 'B캐피탈리스트 10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인큐텍, 디지털자산과 NFT 메타버스 전략… 'B캐피탈리스트 10기' 수강생 모집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1.12 1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인큐텍이 B캐피탈리스트 10기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행사는 인큐텍과 디지털자산 투자포럼이 주최하고 메타오아시스에서 테크니컬 파트너로 그리고 블록체인투데이가 미디어 파트너로 후원한다. 

B캐피탈리스트 10기 과정은 BCG(보스톤 컨설팅 그룹)의 진창호 파트너가 글로벌 기업들의 웹(Web 3.0) 비즈니스와 국내산업 시사점을 제시한다.

WEB3의 중심인 지갑에 관하여 하이브리드 지갑 전문 기업 키페어의 이창근 대표가 강의한다. 또한 디지털아트의 선구자인 후랭키배 작가의 ‘메타버스NFT와 ART’에 대하여 강의 한다. 후랭키배 작가는 최근 월드비전과 YMCA와 함께 NFT 프로젝트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한국이 나은 최고의 디지털아티스트다.

그리고 6백만 틱톡 인플루언스인 허영주 듀자매 대표의 ‘NFT커뮤니티의 성공전략’에 대하여 현장에서 생생한 경험을 강의한다.  

이밖에 블록체인 법학회장 이정엽 판사는 ‘DAO의 법적인 성격’ 강의를, 한국인터넷진흥원 민경식 팀장이 ‘웹 3 기반의 메타버스와 블록체인’을 강의한다.

고려대학교에서 기술경영전문대학원 겸임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인큐텍 송인규 대표는 “웹 3.0시대는 이미 시작됐다”며 “해외에선 스타벅스, 디즈니, 나이키, 아디다스 등이 웹 3 기업을 선언하고, NFT를 발행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과정은 오는 31일 온라인 생중계에 이어 2월 1일과 2일 온오프라인 동시로 진행된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