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1-27 17:24 (금)
3일 후 '42% 수익 발생' 예상되는 새로운 P2E 게임 프로젝트? 
상태바
3일 후 '42% 수익 발생' 예상되는 새로운 P2E 게임 프로젝트?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1.17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Meta Masters Guild)
(이미지=Meta Masters Guild)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최신 P2E 게임 메타 마스터즈 길드가 사전 판매 시작 4일 만에 투자금 20만 달러를 모았다. 이 프로젝트는 길드 스타일의 게임으로 모바일 중심의 생태계를 구성한다. 

일부 전문가들은 메타 마스터즈 길드가 올해 10배 성장 잠재력을 가진 P2E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되리라 예상한다. 

현재 메타 마스터즈 길드의 고유 토큰인 $MEMAG는 7단계 사전 판매 중 1단계에 있으며 3일 후에는 사전 판매 2단계에 돌입한다. 사전 판매 2단계에서 토큰의 가격은 1단계에서 42.8% 상승한 $0.01이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인디 게임 개발 스튜디오와 인디 게임 개발자를 플랫폼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야심찬 프로젝트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의 첫 번째 게임 파트너는 게임어라운드(Gamearound)로 이 회사는 매출 10억 달러가 넘는 패션 기업 부후(Boohoo)를 위한 게임을 개발하기도 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현재 세 개의 게임을 개발 중이며 그 중 하나인 메타 카트 레이서즈는 개발이 상당히 많이 진행된 상태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개발에 수천만 달러가 소요될 수 있는 AAA 게임과 경쟁하지 않고 모바일 캐주얼 게임을 개발하려 하기 때문에 이러한 레이싱 게임의 인기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타 카트 레이서즈는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양한 플레이 모드 및 적립 기능을 지원한다. 

플레이어는 아케이드 모드에서 혼자 게임을 즐기거나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버전에서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다. 

또한 GEMS 또는 MEMAG 토큰을 사용해 메타 마스터즈 길드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드라이버와 카트를 구매할 수 있다.

게임을 통해 희귀한 NFT를 획득할 수도 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 NFT는 구매 후에 게임 내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로 3D로 렌더링된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 플랫폼의 또 다른 게임 두 가지는 메타 마스터즈 월드와 레이드 NFT가 있다.
 

(이미지=Meta Masters Guild)
(이미지=Meta Masters Guild)

메타 마스터즈 월드의 플레이어는 NFT 스토어에서 랜드 및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다. 레이드 NFT는 현재 컨셉 개발 단계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벌기'를 강조한 여타의 P2E 게임과 달리 게임 자체의 재미에 집중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재미 덕분에 지속적으로 플레이를 하게 될 것이며 이것이 곧 수익으로 이어진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무료 플레이 옵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향후 코인 강세장에서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