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상장 확정된 파이트 아웃, 피트니스와 블록체인의 미래… 50% 보너스 제공
상태바
상장 확정된 파이트 아웃, 피트니스와 블록체인의 미래… 50% 보너스 제공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2.02 14: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파이트 아웃은 피트니스 산업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프로젝트로 사용자에게 보상으로 암호화폐를 지급한다. 파이트 아웃 플랫폼의 FGHT 토큰 사전 판매 참여 시 최대 50% 보너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파이트 아웃은 사전 판매 1단계가 진행 중이다. 이 1단계에서도 최대 50% 토큰 보너스 수령은 가능하다. 

50% 보너스를 받으려면 투자자는 파이트 아웃에 5만 달러를 투자하고 최소 24개월의 베스팅 기간을 선택해야 한다. 

사전 판매에서 투자자는 구매 가격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최대 25% 보너스와 베스팅 기간 선택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최대 보너스 25% 가운데 선택할 수도 있다. 

파이트 아웃은 피트니스 산업을 혁신하는 새로운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행한 운동의 보상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현재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는 무브투언(M2E) 플랫폼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용자는 파이트 아웃 모바일 앱에서 쉽게 가입할 수 있다. 가입 후에 자신의 운동 목표와 운동을 원하는 신체 부위를 선택한다. 이렇게 하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플랫폼에서 다양한 운동 방법과 독점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파이트 아웃 플랫폼에서 운동 루틴과 체력을 추적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플랫폼은 사용자의 수면, 식이 상태 및 영양 섭취를 계속 모니터링 하여 피트니스 전반에 접근하는 방식을 취한다. 파이트 아웃은 책임감과 투명성을 유지하며 사용자가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사용자들은 운동을 통해 REPS 토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REPS는 인앱 통화로 파이트 아웃 스토어에서 피트니스 의류, 보조 식품, 운동 코스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파이트 아웃 측은 사용자들의 운동을 장려하기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한 대도시에서 체육관을 운영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REPS는 체육관 비용 지불에 사용될 수도 있다. 

한 가지 더 흥미로운 점은 파이트 아웃 메타버스가 출시될 예정이라는 사실이다. 이 플랫폼에서 사용자는 NFT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고 이 아바타를 통해 운동의 진전 상태를 나타낼 수 있다. 파이트 아웃 메타버스에서 사용자는 대회 또는 토너먼트에 출전할 수 있다. 

파이트 아웃 플랫폼의 FGHT 토큰은 구독 결제 및 할인에 사용될 수 있으며 RPES 토큰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FGHT 토큰은 지분 증명(PoS)이 가능한 코인으로 보유자는 자산을 투자해 패시브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다. 

현재 FGHT 사전 판매는 374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으며 1FGHT는 0.01875 달러에 판매 중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