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인비(INVI), 버추얼 인플루언서 데모 4인 선정
상태바
인비(INVI), 버추얼 인플루언서 데모 4인 선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2.07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기반 명품 인비테이션 커머스 프로젝트(INVI, 이하 인비)를 운영중인 인비재단이 버추얼 인플루언서 및 가상 쇼호스트 사업에 진출한다고 지난달 밝힌데 이어, 4인의 데모버전을 3일 선정하고 공개하였다. 

인비는 버추얼 인플루언서 데모 4인을 선정하기에 앞서, △딥페이크 적용 기술 △사진 합성 기술 △녹화 영상 인물 합성 기술 등을 확보하고 디자인 및 설계를 진행하였으며, 이번 선정된 4인의 버추얼 인플루언서는 향후, 다양한 채널에서 △인플루언서 △쇼호스트 △모델 등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PFP 발행 및 라이브커머스 등을 진행하며 인비트리의 블록체인 기반 명품 쇼핑몰인 인비몰(INVI Mall)을 이끌며 대중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인비는 변화하는 산업환경에 맞춰 기존 오프라인 사업 범위를 축소하고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여 웹3.0 메타커머스 기업으로 변모하고자 조직개편 후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비 관계자는 “본 버추얼 인플루언서는 글로벌화를 위해 다국적, 다인종으로 선정하였으며, 아직 데모버전으로 추후 개발 및 진행과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라며, “메타버스 속에서 NFT를 활용한 명품 쇼핑 및 유통 활성화를 위해 버추얼 인플루언서가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