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센트리퓨즈(CFG), 코빗 거래소 상장·이벤트 진행
상태바
센트리퓨즈(CFG), 코빗 거래소 상장·이벤트 진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2.08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센트리퓨즈)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에 센트리퓨즈(CFG)가 상장한다.

8일 코빗은 공지로 센트리퓨즈의 거래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센트리퓨즈의 입금 가능 시기는 당일 오후 12시이며 거래 및 출금 가능 시기는 9일 오후 12시다. 코빗의 센트리퓨즈는 ERC-20 네트워크를 통한 입금만 지원하며 타 네트워크를 통한 입금은 반영이 불가해 주의해달라고 코빗은 당부했다.

코빗은 센트리퓨즈 거래지원을 기념해 5만원 이상 거래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지식 저금통 센트리 퓨즈편을 완료해야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센트리퓨즈는 자산의 유동화 과정을 공개된 블록체인상에서 투명하게 실행하여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자산 유동화 과정 구현을 하는 프로토콜이다. 센트리퓨즈의 고유자산인 CFG토큰은 센트리퓨즈 생태계를 유지하는 데에 사용됩니다. 노드 운영자들은 사용자들이 지불한 NFT 민팅 수수료와 거래수수료 일부를 보상(reward)으로 받으며, 또한 사용자들은 노드를 지정하여 스테이킹을 위임할 수 있다. 틴레이크에 유동성을 공급한 투자자들에 대한 보상도 CFG로 이루어지며, CFG는 센트리퓨즈 프로토콜의 거버넌스 의사결정에도 사용된다. 코빗에서는 이더리움 네트워크 상의 CFG 토큰의 거래를 지원한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