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25 (금)

포블게이트, 아너스 자산운용과 증권형토큰(STO) 상품 개발 관련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포블게이트, 아너스 자산운용과 증권형토큰(STO) 상품 개발 관련 업무협약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2.10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와 아너스 자산운용(대표 목진오)이 성장하는 블록체인 시장을 위해 증권형 토큰 상품 개발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포블게이트 안현준 대표는 “아너스 자산운용의 증권형 토큰 개발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포블게이트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긴밀히 협력할 것”이며 “양사의 노력으로 증권형 토큰 상품의 초석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아너스 자산운용사는 부동산, 인프라, 대체 자산 중심의 사업영역으로 발 돋움 하고 있는 종합자산 운용사이다. 목진오 대표이사는 “꾸준히 눈여겨보고 있던 증권형 토큰이라는 새로운 시장이 태동함에 따라 고객분들께 차별화된 새로운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증권형 토큰 금융상품 개발을 비롯하여 블록체인 기술과 연관된 다양한 사업 확장을 도모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기존 금융과 가상자산 시장 발전에 중요한 진전으로 보인다. 양사의 전문성을 활용해 혁신적인 투자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블게이트 안현준 대표는 “가상자산 거래소와 증권사의 증권형 토큰 사업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히며, 향후 정부의 증권형 토큰 가이드라인과 환경이 구축되어 기존 금융시장과 거래소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장이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