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1:50 (수)

57억 이상 모금한 P2E 프로젝트, 내일 사전 판매 종료… 이후 수익 가능성은?
상태바
57억 이상 모금한 P2E 프로젝트, 내일 사전 판매 종료… 이후 수익 가능성은?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2.16 12: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2023년 강력한 돌풍을 일으킨 P2E 프로젝트 메타 마스터즈 길드 사전 판매가 내일 종료된다. 사전 판매는 현재 470만 달러(원화 57억 원) 이상을 모금하며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현재 6단계 사전 판매를 성공적으로 종료하고 마지막 7단계 물량 역시 빠르게 판매되고 있다.

사전 판매 마감일이 가까워지자 투자자들의 구매 손길도 덩달아 바빠졌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의 거래소 상장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P2E 게임 분야의 빠른 성장 속도를 감안하면 투자자들은 메타 마스터즈 길드를 통해 흥미로운 기회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그동안 P2E 분야의 게임이 수익 창출을 위해 지루하고 반복적인 플레이만을 강요한 것에 비해 본질에 초점을 맞추려 한다.

따라서 게임의 본질인 게임성과 재미를 추구하여 플레이어들이 P2E 플랫폼에서 지속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려한다. 이러한 목표는 P2E 시장의 짧은 수명을 극복하고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게 될 것이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의 이러한 목표 달성 시 플랫폼은 올해 안에 10배 이상 성장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새로운 게임을 주기적으로 공개하여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게임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는 플레이어의 충성도로 이어지리라 예상된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블록체인 개발사 게임어라운드를 영입하여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게임어라운드의 CEO 기드온 클리프톤은 “올해 안에 메타 카트 레이서 게임이 출시된다. 이 게임은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무료 이용 가능한 NFT 캐릭터와 카트가 제공된다.”라며 “프리미엄 NFT를 원한다면 게임 진행으로 획득하거나 직접 NFT 마켓에서 구매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또한 “메타 마스터즈 길드로 재미와 P2E 보상을 모두 제공해 모바일 게임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길 원한다"라며 “게임어라운드는 더 나은 게임을 위한 탈중앙화 미래를 구축하고 있으며 메타 마스터즈 길드와 함께하는 여정에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 NFT 스토어는 2월 17일 금요일 출시된다. 그리고 몇 주 안에 메타 카트 레이서 NFT가 출시될 예정이며 이 NFT는 레어, 골드, 플래티넘 버전으로 나누어진다. 공급 수량은 한정되어 있다.

이 NFT는 메타 마스터즈 길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모바일 P2E 게임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만큼, 콘솔 게임 또는 PC 게임 보다 저렴한 개발비를 자랑한다. 

플레이어는 MEMAG 토큰으로 게임 생태계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보상 역시 동일 토큰으로 받게 된다. 스테이킹을 통한 추가 수익 창출 역시 가능하다. 

개발팀은 현재 최대 목표 금액 497만 달러에서 남은 금액 50만 달러 모금만 달성하면 로드맵을 실현하기 위한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게 된다.

P2E 산업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엑시 인피니티의 가치가 한때 1,000배 증가했던 것을 기억한다면 이 게임은 수십억 달러의 수익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 사전 판매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며 ETH 또는 USDT로 구매 가능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