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Electric Vault는 새로운 의장으로 Bruce Jeong을 선임했다. Mr. Jeong은 Web3, Metaverse 그리고 블록체인 기술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고, 그는 Electric Vault의 두 가지 암호화폐인 Bitcoin Vault(BTCV)와 Electric Cash(ELCASH)의 개발을 이끌 예정이다.
Mr. Jeong은 미들이스트인베스트먼트 의장으로서 한국, 일본, 중국, 인도 그리고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전기 자동차 자유 지역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UN에서 인도주의 대사와 영연방 기업가 클럽(Commonwealth Entrepreneur Club)의 한국 대표로 일했고, 비트코인 초창기부터 이 공간에 관여해온 블록체인 산업의 베테랑이다. 2017년 스위스에 설립된 블록체인 솔루션 기업 펀딩(Fundsing)의 부회장이자, TNC IT 그룹의 CEO 겸 공동창립자로 존경받는 변호사, 공인회계사, 국제암호화폐블록체인연합(IDACB) 한국대표로도 활동하고 있다. Mr. Jeong은 업계의 여러 선도 기업과 협력했으며 블록체인 기술의 기술 및 비즈니스 측면을 깊이 이해하고 있고, 특히 Web3 및 메타버스 기술에 대한 그의 경험은 이러한 분야에서 Electric Vault의 노력을 이끌 수 있는 독보적인 자격을 갖추고 있다.

“Bitcoin Vault와 Electric Cash는 금융 세계를 혁신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전 세계 파트너와 함께 이 두 프로젝트의 개발을 이끌게 되어 기쁘다”고 신임 의장은 소감을 발표했다.
Bitcoin Vault(BTCV)는 Bitcoin보다 더 안전하게 설계된 암호화폐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것은 사용자가 고유한 3-Key Security Solution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3개의 ECDSA(Elliptic Curve Digital Signature Algorithm) 키를 생성한다. 하나는 앱 내에 자동으로 저장되고 나머지 두 키는 사용자가 관리한다. ELCASH(Electric Cash)는 빠르고 안전하며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된 분산형 디지털 통화다. 두 프로젝트 모두 돈과 금융에 대한 우리의 사고방식을 변화시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Web3 및 메타버스 기술에 대한 Mr. Jeong의 전문지식은 Electric Vault가 이러한 영역에서 서비스를 확장하려고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게 평가된다. 메타버스는 인터넷 위에 구축되고 있는 가상세계로, 앞으로 우리 삶의 주요 부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메타버스와 상호작용하고 디지털 통화로 거래하기를 원함에 따라 이 분야에 대한 Electric Vault의 전문성은 매우 중요할 것이다.
Bitcoin Vault(BTCV)와 Electric Cash(ELCASH)를 만든 Eyal Avramovich는 “Bruce Jeong이 우리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Web3 와 메타버스 기술에 대한 그의 전문 지식은 사람들이 메타버스와 상호작용하고 디지털 통화로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신임 의장에게 큰 기대를 하고 있었다.
Mr. Jeong의 임명은 Electric Vault에 대한 흥미진진한 시기에 이루어졌다. 그의 초기 초점은 비즈니스 개발과 두 블록체인의 실제 사용 사례를 구현하는 것이다. Mr. Jeong이 이끄는 회사는 지속적인 성장과 흥미진진한 블록체인 기술의 세계에서 제품을 확장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마지막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회사인 Electric Vault 팀의 일원이 되어 기쁘고, 최선을 다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겠다”라고 선출 소감을 발표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Electric Vault는 암호화폐 및 기타 디지털 자산 개발에 주력하는 블록체인 기술 기업이다. 회사의 두 가지 주요 제품은 Bitcoin Vault(BTCV)와 Electric Cash(ELCASH)이다. 이러한 암호화폐는 빠르고 안전하며 사용하기 쉽게 설계되었으며, 금융계에 혁명을 일으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