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5 17:42 (월)

팔라, 핑거랩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Web3 생태계 확장 목표
상태바
팔라, 핑거랩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Web3 생태계 확장 목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16 13: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국내 최대 NFT 마켓을 운영하는 팔라(Pala)가 코스닥 상장사 FSN(214270)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핑거랩스(대표 김동훈)와 블록체인 사업 관련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노하우의 장점을 살려 NFT 대중화 및 글로벌화를 위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팔라와 핑거랩스는 페이버 얼라이언스를 비롯해 글로벌 웹3.0 생태계 확장을 위한 시너지를 만들어내는데 초점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핑거랩스는 디지털 종합 마케팅 기업 FSN의 블록체인 사업 담당 자회사로, 선미야클럽(Sunmiya Club) 등의 NFT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출시했으며,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NFT 특화 지갑인 페이버렛을 운영하며 다양한 파트너사를 보유한 NFT 프로젝트 연합인 페이버 얼라이언스 생태계를 조성해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팔라는 페이버 얼라이언스의 강력한 파트너로서 핑거랩스의 NFT 전용 지갑인 ‘페이버렛’ 연동을 시작으로 국내외 NFT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이달 초 국제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아부다비 2023에서 NFT 티켓 입장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블록체인과 오프라인의 유기적인 관계를 만들어나가는 페이버렛 연동을 통해 유저 사용성을 확대한다. 또한 선미야클럽 등 탄탄한 커뮤니티를 보유한 페이버 얼라이언스 내 파트너들과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핑거랩스의 NFT 마켓 플레이스인 ‘엑스클루시브’와도 상호 보완 관계를 형성해 글로벌 NFT 생태계 확장의 유의미한 시너지를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팔라 제이슨 표 대표는 “다양한 IP 콘텐츠와 탄탄한 커뮤니티를 보유한 핑거랩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NFT 생태계 확장과 NFT 대중화를 위한 유의미한 시작을 함께 하게 된 것”이라며 “팔라는 페이버렛 연동 등을 통해 페이버 얼라이언스와 시너지를 만들어나가며 NFT 대중화를 위한 협업을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팔라는 한국 NFT 거래소로는 최대 규모인 NFT(대체불가토큰) 마켓을 통해 국내 유저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환경을 제공하는 Web3 기업이다. 클레이튼, 이더리움, 폴리곤 NFT에 대해 공식 컨트랙트 검증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2차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NFT 기획, 민팅(발행)부터 2차 거래까지 함께 하는 원스톱 런치패드를 통해 클레이튼, 이더리움, 폴리곤 메인넷에서 다수 런치 패드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다양한 NFT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