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블록 온 더 비치(BOB2), 내달 태국서 열린다… 한국 스피커 업체 모집
상태바
블록 온 더 비치(BOB2), 내달 태국서 열린다… 한국 스피커 업체 모집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3.20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OB2)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글로벌 디지털 네트워킹 컨퍼런스 '블록 온 더 비치2(BOB2, Block on the Beach2)'가 오는 4월 6~7일 태국 푸켓에서 열린다.

컨퍼런스는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의 경영진이 함께 모여 통찰력을 독점적으로 공유하고 상호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데 목표를 뒀다. 

행사는 15여 개 국가의 블록체인 및 웹3.0, AI 전문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한국 측에서는 와우소로이와 블록체인투데이가 공동으로 업체 모집 주관을 맡았다.

신청 후 심사를 통해 선별된 업체는 BOB2 컨퍼런스 비즈니스 세션에서 프로젝트 발표 및 부스 운영 등의 기회를 얻게 된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블록체인투데이 공식 메일(info@blockchaintoday.co.kr)로 문의하면 된다.

행사 관계자는 "BOB2는 휴가를 즐기는 '네트워킹 테크 리트리트(Networking Tech Retreat)'를 컨셉으로 하는 컨퍼런스"라며 "웹3.0과 AI가 향후 어떤 역할을 할 것인지에 대해 논의하며 블록체인을 통해 비즈니스 그룹을 만들고 연결하면서 즐기는 행사"라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