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시바이누 코인의 강력한 라이벌 LHINU 밈코인, 사전 판매 130만 달러 돌파
상태바
시바이누 코인의 강력한 라이벌 LHINU 밈코인, 사전 판매 130만 달러 돌파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22 13: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시바 이누(Shiba Inu)는 시가 총액 62억 달러, 세계에서 13위로 시가총액이 높은 인기 코인으로 원조 밈코인 도지코인(Dogecoin)에 이어 강아지 테마 밈코인 중 두 번째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시바 이누는 시바리움(Shibarium)이라 불리는 자체 레이어 2 이더리움 블록체인 확장 솔루션 출시를 앞두고 있어 많은 투자자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올해 높은 상승률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바리움이 공개되면 시바이누 코인을 중심으로 디앱 생태계가 개발되며 SHIB의 유틸리티가 더욱 높아져 밈코인의 한계도 보완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러한 시바 이누 코인이 긴장해야 할 정도로 소셜 미디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새로운 시바 강아지 테마 밈코인이 등장했다. 

◆러브 헤이트 이누 - 강아지 계보를 이을 차세대 밈코인
러브 헤이트 이누(Love Hate Inu)는 최초로 보트투언(vote-to-earn)이라는 독특한 메카니즘을 활용하는 블록체인 스타트업이며 동일 이름의 플랫폼은 네이티브 토큰 LHINU를 중심으로 돌아간다. 사용자는 러브 헤이트 이누 플랫폼에서 다양한 주제의 투표에 참여하고 주제와 관련된 토론에서 의견을 표현할 수 있다. 

일론 머스크(Elon Musk),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hristiano Ronaldo),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앤드류 테이트(Andrew Tate) 등의 이름을 들으면 좋아요를 누르고 싶은가, 아니면 싫어요를 누르고 싶은가?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러브 헤이트 이누 토큰을 보유한 사용자라면 이렇게 일상 속 다양한 주제에 관해 투표하고 동시에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즉 투표하여(vote) 토큰 수익을 창출(to-earn)할 수 있는 것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시장과 2021년 불장에서 가장 핫한 테마 중 하나였던 강아지 테마 밈코인을 결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가능성이 크다. 
 

비즈니스 리서치 컴퍼니의 통계자료를 보면 러브 헤이트 이누의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다. 자료에 의하면 온라인 설문 소프트웨어 시장은 2022년 연 14.6% 성장해 32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 되었으며 앞으로 2027년까지 연 성장률(CAGR) 15.5%를 기록하며 56억 9,000만 달러 규모로 커질 것으로 예측된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블록체인의 분산장부 기술을 통해 투명하고 조작이 불가능한 투표 플랫폼을 구축해 온라인 설문조사 시장에 파괴적 혁신을 가져온다. 정말 러브 헤이트 이누가 온라인 밈 플랫폼으로 독보적 성장을 이룩한다면 프로젝트의 시가 총액은 시바 이누의 2021년 시가 총액까지 달성할 확률이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가 시바 이누 시가 총액인 63억 달러의 5%만 달성한다 하더라도 이는 3억 1,500만 달러가 되며 이때 LHINU 토큰은 $0.00315가 되어 현재 사전 판매 가격인 $0.00009 대비 35배 높아진다. 

◆사전 판매는 이미 2단계
러브 헤이트 이누의 LHINU 사전 판매는 시작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주일 만에 누적 투자금은 130만 달러를 돌파했으며 어느새 2단계에 진입했다. 

소셜 미디어에서도 플랫폼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의 트위터 계정은 3만 4,000명 이상의 팔로워 수, 텔레그램은 1만 5,000명 이상의 회원이 있으며 모두 일주일 정도의 시간 동안 모인 커뮤니티임을 감안하면 놀라운 성과라 할 수 있다.

앞으로 소셜 미디어의 지지는 계속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프로젝트는 B2C 매체에 의해 2023년 주목해야 할 사전 판매 코인으로 꼽히기도 했다. 지금 LHINU 토큰은 $0.00009에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다음 단계가 되면 가격은 40.000095가 된다. 

LHINU는 $0.000145까지 오르며 사전 판매를 종료한다. 따라서 지금 사전 판매에 참여하는 경우 거래소 상장 전에 이미 60%의 상승률을 확보하게 된다. 사전 판매는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나 법정 통화의 신용 카드 결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