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V2E 밈코인 '러브 헤이트 이누'… 2024년 2배 상승 예상 이유?
상태바
V2E 밈코인 '러브 헤이트 이누'… 2024년 2배 상승 예상 이유?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28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러브 헤이트 이누(Love Hate Inu)는 밈코인 프로젝트로 현재 진행 중인 사전 판매가 끝나면 2023년 2분기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프로젝트는 밈코인과 탈중앙화 자율조직(DAO) 구조를 결합해 글로벌 투표 플랫폼을 구축했다. 개발팀은 탈중앙화 투표를 장려하며 동시에 사용자가 패시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재미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독특한 유틸리티 밈코인 프로젝트인 러브 헤이트 이누는 2023년 3월 8일에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 프로젝트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플랫폼은 사전 판매 첫 날에만 10만 달러 이상 모금했으며 일주일 이내에 투자금은 75만 달러를 돌파했다. 

LHINU는 전체 생태계를 받쳐주는 ERC-20 토큰으로 보트투언(Vote-to-Earn) 메카니즘을 통해 밈코인의 새로운 시대를 연다. 본 기사는 LHINU 토큰이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기 전에 투자하고자 하는 투자자를 위해 토큰의 잠재력과 가격 전망을 분석해 도움을 주고자 한다. 

◆러브 헤이트 이누 시세 전망
러브 헤이트 이누는 현재 사전 판매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네이티브 토큰 LHINU의 기술적 지표를 분석해 가격을 예측하기에 어려움이 있다. 

하지만 토큰은 미래지향적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만큼 이러한 요소를 신규 투자자의 기대치와 결합하면 가격 전망을 일정 범위 내로 추측할 수 있다. 아래에는 LHINU가 사전 판매 이후 어떠한 가격 움직임을 보일지 간략하게 살펴본다. 

◇2023년
러브 헤이트 이누는 사전 판매 일주일 만에 75만 달러를 모금해 가상화폐 커뮤니티의 관심이 뜨겁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상장 가격이 $0.000145로 확정된 점을 감안하면 사전 판매 1 단계에 참여한 투자자는 사전 판매 종료까지 이미 70.5%의 수익률을 확보하게 된다. 
 

올해 최고의 사전 판매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이는 LHINU 사전판매가 종료된 후에는 상장 펌핑 후 가격 조정이 발생할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흐름은 가상화폐 산업에서 흔한 양상이다. 하지만 프로젝트는 탄탄한 로드맵을 보유해 투자자의 관심이 더욱 폭발하며 추가 상승이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요인을 고려하면 러브 헤이트 이누가 2023년 말까지 $0.0002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한다. 

◇2024년
2024년의 전망은 개발팀이 제시한 메타버스 계획을 고려하였다. 2024년에는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이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가상 세계가 등장하고 러브 헤이트 이누가 그들의 메타버스 실행 계획을 모두 달성하게 된다면 2024년 말까지 LHINU 가격이 $0.0003를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2025년
2025년이 되면 가상화폐 시장이 전반적으로 안정화될 가능성이 크다.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규제가 생기고 더욱 경쟁적인 밈코인 프로젝트도 등장할 것이다. 이때가 되면 러브 헤이트 이누 코인은 성숙한 밈코인 프로젝트로 성장해 메타버스 서비스와 보트투언(vote-to-earn) 메카니즘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 이러한 요인은 토큰의 추가 성장을 뒷받침해 2025년 말에 러브 헤이트 이누가 $0.001선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한다. 

다음으로 가상화폐 프로젝트의 세부 사항을 분석해보며 이를 러브 헤이트 이누 가격 예측에 활용해본다. 

◆러브 헤이트 이누 사전판매 알아보기
아래 표는 러브 헤이트 이누 사전판매의 구체적 정보를 소개한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2023년 3월 8일에 사전 판매를 개시해 현재 $0.000095라는 저렴한 가격에 토큰을 판매하고 있다. 토큰 가격은 마지막 단계에 $0.000145까지 오를 예정이며 사전 판매 1단계에 투자했던 초기 투자자라면 거래소 상장 전에 이미 70.5%의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의 전체 토큰 공급량은 1,000억 토큰으로 이 중에서 90%가 사전 판매에서 판매된다. 나머지 10%의 토큰은 거래소 유동성 공급을 위해 준비되었다. 이러한 토큰노믹스 구조는 러브 헤이트 이누를 통화수축하는 구조로 만들어 가격 상승에 기여한다. 

◆러브 헤이트 이누가 무엇인가?

러브 헤이트 이누는 유틸리티 기반 밈코인으로 밈코인의 특성을 마케팅과 커뮤니티 형성에 활용하고 탈중앙화 자율조직(DAO) 개념을 적용해 세계 최초의 온라인 설문조사 시스템을 구축한 탈중앙화 플랫폼이다. 

프로젝트는 강아지 테마의 여러 성공적 밈코인 프로젝트의 계보를 이어가며 친숙한 테마를 기반으로 독특하면서 높은 성장 잠재력을 가진 플랫폼을 개발했다. 

프로젝트가 개발하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에서 사용자는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다양한 사안에 대해 투표하고 그 과정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투표는 플랫폼의 네이티브 토큰 LHINU를 스테이킹해야 참여할 수 있다. 더 많은 토큰을 스테이킹할수록 투표권도 강해진다. 하지만 투표권의 독점을 예방하기 위해 스테이킹 기간 역시 투표권 가중에 영향을 준다. 

밈코인은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전체 프로젝트를 구현한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첫 번째 요소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여기서 사용자는 가상화폐 지갑을 연결하고 실시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사용자는 플랫폼에 등록된 주제 중 한 가지를 골라 투표에서 “좋아요” 혹은 “싫어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스테이킹 절차도 투표 과정에서 중요한 요소로 사용자들이 투표에 더욱 강력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투표 제출란
LHINU 토큰 보유자는 직접 토큰을 지불해 설문조사를 생성할 수 있다. 생성할 수 있는 투표 주제에는 아무런 제한이 없다. 정치부터 사회적 문제,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든 주제에 관한 설문조사를 플랫폼에서 진행할 수 있다. 

◇관리 대시보드
러브 헤이트 이누는 설문조사를 통해 건전한 토론 문화를 장려하기 때문에 관리 대시보드를 활용할 계획이다. 여기서 전체 투표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스팸 투표를 방지하며 문제를 일으키는 회원은 없는지 확인해 대응한다. 

◇생태계에 의한 설문조사
러브 헤이트 이누 개발팀은 생태계에서 발생하는 자금을 통해 자체적으로 설문조사를 생성해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 밝혔다. 

◆러브 헤이트 이누 수익 잠재력 - 케이스 스터디
러브 헤이트 이누의 수익 잠재력을 분석하기 위해서 도지코인(Dogecoin)과 시바 이누(Shiba Inu)의 사례를 살펴본다. 두 코인은 가상화폐 시장에서 최고의 밈코인으로 유명하며 긍정적 커뮤니티 피드백으로 기하급수적 상승률을 기록했다. 

도지코인은 2015년에 출시되어 오랜 기간 동안 $0.00030 주변에서 머물다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해 $0.57까지 도달한 후 후퇴하였다. 1900배에 이른 상승률은 가상화폐 커뮤니티에 큰 충격을 주었으며 밈코인을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보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 DOGE 코인은 이후 가격 조정이 발생하고 크립토 윈터 속에서 고통 받으며 현재 $0.006 근처에 거래되고 있다. 하지만 이 가격 역시 출시 당시 가격 대비 21배 높다. 
 

도지코인 가격이 상장 가격에 비해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지만 추가 성장이 제한되는 이유는 코인의 유틸리티가 마땅히 없기 때문이다.

시바 이누 등 다른 밈코인의 상황 역시 크게 다르지 않다. 타마도지(Tamadoge)는 유틸리티에 더욱 중점을 둔 최근 밈코인 중 하나로 이 프로젝트 역시 기하급수적 상승을 맛보았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밈코인의 본질을 유지하면서 유틸리티를 추가로 얹었다. 전체 프로젝트의 컨셉은 별나고 기이하며 어떻게 보면 귀엽기까지 하다. 홈페이지에서 지금까지 공개된 설문조사를 보면 신선한 이미지를 주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탈중앙화 자율조직(DAO) 프로젝트로 사용자가 직접 설문조사를 생성하고 설문조사에 투표하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또 한 가지 주목해야 할 점은 전체 토큰 중 90%가 사전 판매에서 제공되며 10%만 탈중앙화 거래소에 유동성을 공급하기 위해 배분되었다는 점이다. 이는 러브 헤이트 이누에 통화 수축적 특성을 더해 상승 여력을 더욱 높인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다른 밈코인과 어떻게 다른가?
밈코인은 과거 몇 차례 성공적으로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이제 “농담”으로 제작된다는 인식에서 어느 정도 벗어났다. 그리하여 많은 밈코인이 현실에 안주하며 화제성만 사용해 가격을 상승시키고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이러한 전통을 깨고 독특한 사용 사레를 제공해 밈코인의 가치를 새로운 차원으로 높인다. 

◇보트투언 메카니즘
지금까지 이토록 독특한 기능을 선보인 웹 3.0 프로젝트는 없었다. 보트투언(vote-to-earn)은 특별한 메카니즘으로 사용자가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투표에 참여하고 보상으로 토큰을 받을 수 있는 구조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의 커뮤니티 친화적 생태계에 더 많은 설문조사가 생성될수록 플랫폼의 가치도 함께 성장할 것이다. 

◇투표를 공정하게 만들기 위한 모델 도입
러브 헤이트 이누 가상화폐 프로젝트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은 지분증명(PoS) 블록체인으로 더 많은 지분을 소유한 자가 더 많은 권한을 가진다. 하지만 이러한 구조는 투표 과정의 공정성을 해칠 우려가 있다. 따라서 러브 헤이트 이누는 조금 더 공평한 접근방식을 도입해 투표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용자 모두에게 최소 30일 간의 스테이킹을 의무화하고 있다.

◇밈코인만의 별남 장착
지금까지 밈코인이라는 틀을 벗어나고자 시도했던 수많은 강아지 테마 프로젝트가 등장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밈코인의 사회적 특성을 잃어버려 전혀 다른 프로젝트로 변한 사례도 많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유틸리티를 갖추면서 동시에 밈코인의 매력인 마케팅 및 사회적 요소까지 유지한다. 

이러한 특성은 러브 헤이트 이누가 활발한 커뮤니티를 구축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디플레이션 밈코인
도지코인과 시바 이누는 모두 디플레이션 자산이 아니며 그렇기 때문에 사상 최고가로 다시 가격을 올리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반면에 러브 헤이트 이누는 시간이 지나면서 LHINU 토큰의 공급이 감소하는 디플레이션 자산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가치가 상승할 수밖에 없는 구조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가 좋은 투자 자산인 이유
러브 헤이트 이누는 크립토 DAO 프로젝트로 밈코인에 유틸리티를 더하면서 동시에 밈코인의 본질에 충실하다. 사용자는 사회적, 정치적, 엔터테인먼트 관련 이슈에 대한 설문조사를 생성해 다양한 방식으로 커뮤니티를 결집한다. 

하지만 이 토큰의 매력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는다.

◇밈코인이면서 동시에 유틸리티를 강화하다
밈코인이 단지 장난에 불과하다는 편견을 버리고 자세히 살펴보면, 밈코인이 하나의 사회적 자산으로 커뮤니티를 모이게 하는 힘을 보유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도지코인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발히 참여하는 대가로 제공된 보상 토큰이었으며 시바이누 역시 초기 단계에서 비슷한 아이디어를 사용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이러한 사회적 특성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유틸리티를 추가했다. 프로젝트는 설문조사를 생성하고 투표하며 강한 커뮤니티를 구축한다. 대부분의 설문조사는 단순히 “좋아요” 혹은 “싫어요”만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전체 시스템이 단순해 커뮤니티가 이해하는 데 불필요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된다. 

투표를 단순하고 재미있게 만든다는 접근방식은 프로젝트에 더 많은 투자자를 유인할 매력 포인트가 된다. 

◇프로젝트 출시에 최적인 시기
러브 헤이트 이누는 전체 가상화폐 시장이 다시 부흥하는 최적의 시기에 출시되고 있다. 비트코인은 오랫동안 넘지 못했던 2만 달러의 저항선을 최근에 돌파했다. 글로벌 금융 불안 속에서 비트코인은 대안적 가치 저장소로 각광받으며 본격적 가상화폐 시대의 개막을 알리고 있다. 

둘째로, 여러 규제 기관에서 가상화폐 규제를 강화하며 특히나 증권으로 여겨질 만한 자산에 대한 경계심이 크다. 따라서 토큰이 더 많은 유틸리티를 갖출 필요성이 커졌으며 러브 헤이트 이누는 이러한 자격을 갖추었다.

◇브랜드 고객사의 높은 수요
브랜드사는 언제나 마케팅 수단으로 설문조사를 실행할 방법을 찾고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이들이 웹 3.0 세계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방법을 제공한다. 브랜드 후원 설문조사는 기업 고객의 참여를 장려하고 사용자에게 더 많은 패시브 인컴 창출 기회를 제공해 윈윈 전략이 된다. 

◇메타버스까지 점령하다
러브 헤이트 이누의 공식 로드맵에 따르면 개발팀은 2024년부터 지속적으로 메타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한다. 프로젝트는 가상 세계 안에서 설문조사를 생성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메타버스를 만들고자 한다. 2024년 말이 되면 LHINU가 메타버스 코인으로 더 잘 알려질 가능성도 있다. 

◇대부분의 토큰은 사전 판매로 제공
전체 토큰 중 90%가 사전 판매로 제공된다. 이러한 구조는 개발자들이 펌핑 마지막에 코인을 대량매도하지 못하도록 막는다. 아직 개발팀이 검증을 거치지 않은만큼 이러한 토큰노믹스는 프로젝트의 신뢰도를 높인다. 

◆마치며
본 가이드는 프로젝트의 펀더멘탈을 분석해 러브 헤이트 이누 LHINU의 가격 전망을 분석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밈코인에 DAO 기능을 결합한 밈코인의 훌륭한 멤버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독특한 유틸리티로 올해 10배 상승할 잠재력을 가졌다. 

프로젝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가 큰 인기를 누리면서 이를 빙자한 가짜 사이트도 활개를 치는 만큼 의심스러운 사이트에는 접속하지 않을 것을 당부한다. 

◆자주 묻는 질문 
◇러브 헤이트 이누란?
러브 헤이트 이누는 현재 사전 판매가 진행 중인 신규 가상화폐 프로젝트로 밈코인에 보트투언 유틸리티를 결합했다. 프로젝트는 화제성 주제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할 단순한 방법을 제공해 탈중앙화 글로벌 투표 시스템을 만들고자 한다. 

◇러브 헤이트 이누 가격 상승할까?
러브 헤이트 이누는 강력한 펀더멘탈을 가졌으며 여기에는 보트투언 메카니즘, 스테이킹, 밈코인 특성 등이 포함된다. 애널리스트들은 올해 LHINU 토큰이 거래소에 상장된 후 높은 성장률을 보여줄 것이라 예측하며 여기에 사전 판매 수익률까지 더하면 최고의 투자 자산이 될 것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