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고가 장비 없이도 비트코인 채굴 가능한 '해피마이너(HappyMiner)'
상태바
고가 장비 없이도 비트코인 채굴 가능한 '해피마이너(HappyMiner)'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28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비트코인 초창기에는 사용자들이 개인 컴퓨터로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기 때문에 채굴이 비교적 쉬웠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값비싼 기술과 대규모 프로세스를 사용해 코인을 생산한다.

이 가운데 고가의 하드웨어에 돈을 쓰지 않고도 채굴할 수 있다면 어떨까? 클라우드 마이닝이라는 옵션을 활용하면 가능하다. 

먼곳에 잇는 데이터 센터의 공용 컴퓨터를 활용해 암호화폐를 얻는 것을 '클라우드 마이닝'이라 한다. 고가의 채굴 장비를 사지 않고 단독 채굴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사용자들은 클라우드 마이닝을 사용해 비트코인을 채굴한다. 

클라우드 마이닝을 시작하려면 계정을 개설하고 요금을 지불하면 준비가 완료된다. 그러면 서비스 제공자는 사용자 대신 장비를 활용해 코인을 채굴하게 된다. 그러면, 주문한 해시 요율에 따라 정해진 코인을 받게 된다. 

2018년에 설립된 허가받은 클라우드 마이닝 회사인 해피마이너(HappyMiner)는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를 통해 개인이 소득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추진 한다고 밝혔다.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캐나다에 산업 시설을 갖춘 HappyMiner는 전문 비트코인 채굴 장비로 구성된 대규모 기술 단지를 소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2,800만 명 이상의 개인이 암호화폐를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회사는 자동 일일 지급, 매일 구매할 수 있는 무료 패키지, 평생 4.5%의 보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암호화폐 계약, 간접비 또는 전기료 없음, 24시간 온라인 지원, DDos 및 SSL 보호 등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 해피마이너는 10달러의 가입 보너스, 최소 입금액 100달러, 빠르고 간단한 시작 절차, 매일 즉시 지급, 약정 없음, 높은 수익성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일일 수익률은 선택한 암호화폐 패키지에 따라 1.5%부터 시작한다.

해피마이너는 미국의 라이선스 하에 활동하는 인증된 클라우드 마이닝 회사이다. 이 회사는 개인 및 금융 정보에 대한 SSL 보호를 제공하고 24 시간 지불금을 보장한다. 사용자는 클라우드 마이닝 프로세스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실제 이메일을 사용하여 등록해야 한다.

해피마이너에서 클라우드 마이닝의 수익성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계약은 하루 기간 동안 10달러부터 시작하며, 10달러 + 0.8달러(일일 수익률 8%)의 고정 수익률을 제공한다. 장기 계약은 더 높은 일일 수익률을 제공하며, 60일 계약은 $6,400 + $8,880 (일일 수익률 2.31%)의 고정 수익을 제공한다.

해피마이너는 또한 모든 고객이 누구와도 공유할 수 있는 고유한 추천 링크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추천인은 추천인이 구매한 모든 구매에 대해 최대 4.5%의 추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피마이너(HappyMiner)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클라우드 마이닝 요금제를 구매하려면 웹사이트와 트위터,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