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와이엔씨와 '캐릭터 식·음료 유통'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와이엔씨와 '캐릭터 식·음료 유통' 업무협약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28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애니메이션 IP와 ART NFT 기반 터보체인 재단인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식·음료 수입 전문 기업인 (주)와이엔씨(대표 : 최인찬)와 28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는 금년 정식 오픈을 목표로 블록체인 기반 W2E(Watch to Earn)숏폼 영상 플랫폼을 진행하고 있는 캐릭터상품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사이기도 하다. 

또한 5월 중으로 보유 IP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 식·음료를 정식 출시할 예정인데 금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제품 유통채널을 확충할 예정이다. 

와이엔씨는 '본아미(BONAMI, 불어로 좋은 친구라는 의미)'라는 대표 브랜드를 통해 질 좋은 제품만 선별하여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국내외 대형 백화점, 편의점 등의 유통망을 가진 우수 유통 기업이다.    

한편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엄영식 회장은 오는 5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터보레저클럽 쇼핑몰 및 사업영역을 전세계로 확충하면서 블록체인과 결합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식·음료 유통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