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높은 성장 가능성을 보이는 신규 코인 BEST 4
상태바
높은 성장 가능성을 보이는 신규 코인 BEST 4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3.29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끊임없이 변화하는 가상화폐 세계에서 현명한 투자자는 언제나 시장을 앞서갈 기회를 찾는다. 오늘은 시장에서 독보적 움직임을 보여줄 잠재력이 있는 신규 코인 4가지를 소개한다.

아래 프로젝트는 혁신적 아이디어와 강력한 생태계로 기존 산업을 흔들고, 게임 경험을 향상하며 투자자에게 신선한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이 프로젝트들은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저렴한 가격에 투자할 완벽한 기회가 왔다. 

떠오르는 기대주 코인에 대해 본격적으로 살펴보며 이들이 어떻게 가상화폐 세계에 한 획을 그을 수 있을지 파헤쳐보도록 한다. 

◆러브 헤이트 이누 Love Hate Inu ($LHINU)

가장 먼저 소개할 프로젝트는 러브 헤이트 이누(Love Hate Inu, LHINU)로 밈코인의 바이럴 특성과 최첨단 보트투언(vote-to-earn)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융합한 블록체인 가상화폐이다.

LHINU는 사전 판매 일주일만에 75만 달러 이상의 투자금을 모아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투자 속도는 계속해서 빨라지고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에서 사용자는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도널드 트럼프, 앤드류 테이트, 일론 머스크 등의 인물이나 여러 사회적 사안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의견을 표현하고 동시에 보상을 수집할 수 있다. 

혁신적 소셜 코인 러브 헤이트 이누는 브랜드 후원 설문조사와 NFT 할인코드나 현실 자산 담보 NFT 등 화려한 경품 등을 도입해 32억 달러 규모의 온라인 설문조사 산업을 뒤흔들 야망을 품었다.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투표하기 위해서는 우선 최소 30일 동안 $LHINU 토큰을 스테이킹해야 하며, 이러한 실시간 투표 스테이킹 메카니즘은 스팸 및 조작 가능성을 방지한다.

현재 사전 판매 가격은 $0.000095이며 6일 후에는 다음 단계에 진입해 토큰 가격이 또 한 번 인상되기 때문에 지금이야말로 놓치면 안 되는 최적의 투자 기회라 할 수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현재 사전 판매 3단계가 진행 중이다. 

◆파이트 아웃 Fight Out ($FGHT)

플레이투언(play-to-earn) 테마가 다시 유행하며 파이트 아웃(Fight Out, FGHT)이 새로운 다크호스로 등장했다. 

파이트 아웃은 인기 무브투언 코인 스테픈(STEPN)보다 정제되고 기능이 풍부한 플레이투언 및 무브투언(move-to-earn) 디앱으로, 사용자가 내면의 파이터를 찾을 수 있도록 여정을 함께 한다. 이제 일차원적 걸음 수 기록 및 고가의 장비 구매 강제 등에 신경 쓸 필요가 없어졌다.

파이트 아웃은 다양한 운동 활동에 대해 보상을 제공하며 복싱부터 헬스장 운동까지 원하는 운동을 즐기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사용자는 디지털 소울바운드 아바타를 소유해 피트니스 여정을 함께 하며, 현실 세계에서 운동 성과가 축절될 때마다 아바타도 함께 성장한다. 여기에 더해 $REPS 토큰까지 모을 수 있으며 이 오프체인 통화는 생태계의 네이티브 토큰 $FGHT로 교환할 수 있다. 

$FGHT는 다시 현금 등의 자산으로 교환하거나 NFT 마켓플레이스 거래, 높은 보상의 PvP 커뮤니티 대회 참가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유명 UFC 파이터 아만다 리바스, 타일라 산토스, 세계 복싱 챔피언 사바나 마샬 등의 후원에 힘입어 파이트 아웃은 가상화폐 세계를 KO할 잠재력을 가졌다. 

파이트 아웃은 이번 주 사전 판매가 종료되며 2023년 4월 5일 상장된다.

◆C+Charge ($CCHG)

전기차(EV) 혁신은 가속화되고 있으며 C+Charge도 짜릿한 혁신을 이룰 준비가 되어 있다. 최첨단 전기 충전 솔루션 C+Charge는 전기차 운전자에게 간편한 P2P 결제 시스템과 충전 보상 인센티브를 제공해 탄소 배출권 시장을 재정의한다. 

C+Charge는 2027년 2조 4,000억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전기차 시장을 공략하며, 누구나 성장하는 시장에서 정당한 한 몫을 챙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가 개발한 P2P 결제 시스템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전기차 운전자가 충전의 대가로 탄소 배출권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해 수익을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보유자의 탄소 발자국을 상쇄할 수 있는 권리인 탄소배출권은 지금까지 대기업 위주로 거래가 성사되었으며 테슬라 같은 주요 전기차 제조사는 탄소 배출권을 판매하며 수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C+Charge는 개인 소비자와 투자자에게도 탄소 배출권 시장을 개방해 새로운 시대를 열고자 한다. 사전 판매 누적 투자금이 353만 달러를 넘은 CCHG 사전 판매는 빠르게 가상화폐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C+Charge는 오늘 사전 판매가 종료되며 2023 3월 31일 금요일 상장 예정이다. 

◆메트로폴리 Metropoly ($METRO)

메트로폴리는 혁신적인 부동산 가상화폐 프로젝트로서 대표적인 부동산 토큰화 플랫폼으로 성장할 준비를 마쳤다. 

메트로폴리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탈중앙화 부동산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부동산 투자를 민주화하며 누구나 여러 개로 쪼개진 소유권에 투자해 부동산 투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플랫폼은 높은 초기 투자 비용이라는 진입 장벽을 제거해 개인 투자자가 쉽고 간편하게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하며 소유권 증명에 NFT 기술을 사용한다. 

메트로폴리는 부동산을 구매하는 데 걸리는 60일이라는 긴 시간을 단 20초로 단축하며 적은 초기 투자금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트로폴리의 고유 토큰인 $METRO는 플랫폼에서 주요 거래 수단으로 부동산을 구매하고 판매하는 데 사용되며 임대 수익을 분배할 때에도 활용된다. 

중앙 코인 거래소(CEX) 상장, 게임파이 확장, 대출 기능 추가 등이 예정된 만큼 메트로폴리는 투자자에게 흥미로운 투자 기회를 선사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