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도지코인을 이을 밈코인 LHINU… 사전판매 모금액 39억 달성 “혁신적인 투표 커뮤니티 만들 것"
상태바
도지코인을 이을 밈코인 LHINU… 사전판매 모금액 39억 달성 “혁신적인 투표 커뮤니티 만들 것"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4.07 1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트위터가 며칠 전에 파랑새 로고를 도지코인의 시바이누 사진으로 교체한 사건은 가상화폐 커뮤니티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급격한 도지코인 랠리로 이어졌다. 도지코인이 결국 트위터 결제 시스템에 도입될 수 있겠다는 전망이 강화되면서 도지코인에 신규 투자자도 유입되고 코인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지코인의 인기와 함께 투자자들은 다시 강아지 테마 밈코인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월 말에 강력한 유틸리티를 가진 새로운 시바 밈코인 LHINU가 등장해 투자자 사이에서 높이 상승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도지코인은 몇 년 동안 3만배 넘게 상승하며 시가 총액이 135억 달러에 이르게 되었다. 이미 충분히 상승한 만큼 앞으로 100배 상승할 것이라 전망하는 투자자는 비교적 적다. 이에 따라 투자자들은 다른 밈코인을 찾아 나서게 되었다. 

어떤 전문가는 새로 등장한 러브 헤이트 이누(Love Hate Inu)가 혁신적 보트투언(vote-to-earn) 메카니즘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높은 수익률을 제공할 것이라 분석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블록체인 기반 소셜 투표 플랫폼으로 전 세계 사용자가 모여 여론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다양한 주제에 관해 투표하고 토론하며 의견을 표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플랫폼에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일론 머스크, 도널드 트럼프, 앤드류 테이트 등의 인물에 대한 투표가 올라오고 사용자는 이들에 대해 ‘좋아요’ 혹은 ‘싫어요’라고 투표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LHINU 토큰을 보유하고 최소 30일 동안 스테이킹해야 한다. 이러한 스테이킹 투표 구조는 스팸과 투표 결과 조작 가능성을 방지한다.

또한 LHINU 보유자는 투표에 참여하여 보상으로 추가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참여할 수 있는 투표의 수에는 제한이 없기 때문에 사용자가 획득할 수 있는 수익에도 제한이 없다. 

로드맵에 따르면 개발팀이 처음에는 플랫폼에서 진행할 투표를 결정하지만, 2023년 하반기부터는 커뮤니티와 기업에서 직접 투표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계획이다.

◆LHINU 사전판매 - 초고속으로 토큰 소진 중
LHINU 토큰 사전 판매는 플랫폼 개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시작했으며 초반부터 많은 투자자가 몰리며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 사전 판매는 3주 만에 모금액 290만 달러를 돌파했으며 4단계에 들어갔다. 

소셜미디어의 반응도 인상적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의 트위터 계정은 몇 주만에 팔로워 수가 3만 2,000명을 넘었으며 텔레그램에는 1만 5,000명이 참여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의 인기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그 속도 또한 빨라지고 있다. 

LHINU는 모금액이 300만 달러라는 이정표에 도달하면 개발팀에서 프로젝트의 CEO를 공개하기로 하였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만큼 과연 누가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을지에 모두가 관심을 갖고 있다. 

◆8일 후면 가격 추가 인상 - 지금 투자해야 더 많이 구매할 수 있다
사전 판매 4단계가 진행되고 있는 지금 LHINU 토큰은 $0.000105에 판매되고 있다. 8일 후에는 코인 가격이 다시 인상되지만, 그보다 먼저 4단계 목표 모금액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어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LHINU는 마지막 단계에서 $0.000145까지 오르기 때문에 초기에 참여하는 경우 사전 판매 과정에서만 40%의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LHINU의 토큰노믹스 구조도 혁신적이다. 대부분의 사전 판매 프로젝트는 전체 코인 공급량의 큰 비중이 벤처 캐피털과 개발팀에 돌아가 거래소 상장 이후 대량 매도가 발생하며 커뮤니티가 손실을 입기도 한다. 하지만 러브 헤이트 이누는 전체 토큰 공급량 1,000억 토큰 중 90%를 사전 판매에서 제공해 러그 풀 가능성을 제거한다. 

백서는 사전 판매 비중에 대해 “프로젝트의 가치를 믿는 커뮤니티에 토큰이 돌아가도록 설계하여 러그 풀을 방지하고 탄탄한 커뮤니티가 형성될 수 있는 바탕을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나머지 100억 토큰은 커뮤니티 보상, 거래소 상장 비용, 유동성 등에 이용할 계획이라 한다. 

LHINU 코인은 이더리움, 테더 등의 가상화폐나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구매 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다른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HINU 전망

크립토 커뮤니티는 LHINU가 온라인 설문 시장 유틸리티와 강아지 테마 밈코인의 마케팅 이점을 결합한 구조를 높이 평가하며 올해 최고의 가상화폐 중 하나로 지목한다. 

비즈니스 리서치 컴퍼니의 자료를 보면 온라인 설문 시장은 CAGR(연성장률) 14.6%의 속도로 성장하며 2022년 27.9억 달러에서 32억 달러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했고 앞으로 15.5% CAGR로 2027년까지 56.9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결과를 조작할 수 있는 투표 시스템을 개발해 온라인 설문 시장을 혁신한다. 

개발팀은 거래소 상장 가격을 $0.000145로 확정하였다. 다시 말해 공개 거래가 시작되면 프로젝트의 시가 총액이 1,450만 달러가 된다. 장기 전망을 살펴보기 위해 비슷한 밈코인 프로젝트 시바 이누와 비교해보자.

만약 개발팀이 로드맵에 적은 2023년과 2024년 비전을 모두 달성할 수 있다면 러브 헤이트 이누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코인 가격 역시 큰 폭으로 상승할 것이라 예측한다. 개발팀은 2023년에 커뮤니티 투표 생성 기능 추가, 러브 헤이트 이누 데이터 수익화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메타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의 시가 총액이 성장한 결과 시바 이누 시가 총액인 63억 달러의 5%에 근접할 수 있다면 LHINU 시가 총액은 약 3억 1,500만 달러가 된다. 코인 가치로 환산하면 LHINU가 $0.00315가 되는 것이며 현재 가격 대비 29배 높은 가격이다. 따라서 LHINU의 장기 전망은 밝으며 투자자에게 높은 수익을 안겨줄 확률이 존재한다고 분석한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당사는 언급된 제품으로부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