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타마도지, 24일 공개되는 정상급 CEX 상장… 폭발적 상승 랠리 기대하나?
상태바
타마도지, 24일 공개되는 정상급 CEX 상장… 폭발적 상승 랠리 기대하나?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4.20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타마도지(Tamadoge)가 게임 세계의 신기록을 세우며 밈코인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디센트럴랜드나 더샌드박스 등 기존 블록체인 게이밍 프로젝트가 뒤처지고 있다.

타마도지는 거대한 사용자 기반과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게임 생태계를 통해 플레이투언 크립토 시장에 이름을 날릴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다.

◆타마도지의 잠재력 폭발: 가상화폐 게임의 한계를 파괴하는 밈코인

일론 머스크의 열렬한 도지코인 지지 덕분에 밈코인이 다시 유행하며 타마도지($TAMA)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었다.

2023년 4월 27일 세계 5대 거래소 중 한 곳에 상장될 예정인 만큼 타마도지는 곧 수직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거래소는 4월 24일 공식 발표된다.

지난 30일 동안 디센트럴랜드의 고유 활성 지갑 수는 4,550이었으며 더샌드박스의 경우 6,730이었다.

반면 타마도지는 2만 2,000명의 고유 월간 사용자 수를 기록해 암호화폐 게임 세계에서 압도적 성과를 보였다.

◆TAMA 신규 상장으로 가격 폭발 기대감 극대화

타마도지가 주요 거래소 상장을 앞두면서 폭발적 상승 랠리라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트위터에서 1,000명 넘게 참여한 설문조사 결과 바이낸스가 유력한 후보로 지명되면서 투자자 사이 기대감과 흥분이 고조되었다.
 

이전에 타마도지가 전 세계 18위 거래소 OKX에 상장되었을 때 사상 최고가 $0.196에 도달한 적이 있다.

새로운 상장은 수 백만 명의 신규 투자자에게 토큰 구매 기회를 제공해 폭발적으로 가격이 상승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한다.

◆재미와 수익이 한 데 모인 타마도지의 플레이투언 제국

타마도지는 2만 2,00명의 고유 월간 사용자 수를 모으며 플레이투언 게임 시장을 혁신하고 있으며 디센트럴랜드와 더샌드박스를 압도하고 있다.
 

플랫폼이 제공하는 5개의 중독성 높은 아케이드 게임은 극찬을 받고 있으며 곧 출시를 앞둔 타마도지 AR 앱은 게이밍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타마도지는 2022년 성공적으로 사전 판매를 종료하며 1,500만 달러 이상 모금해 시장에 엄청난 잠재력을 입증한 바 있다.

◆타마도지가 가상화폐 투자의 효자 종목이 될 수밖에 없는 이유

정상급 거래소 상장을 앞둔 지금, 타마도지에 투자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왔다.

번성하고 있는 암호화폐 생태계와 방대한 사용자 기반, 최신 게임 서비스까지 갖춘 타마도지는 밈코인 시장에서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대형 거래소에 상장되면 토큰의 접근성과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잠재적으로 높은 가격 상승이 발생할 것이라 분석된다.

kjm@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