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순천시 "정원박람회 메타버스 ‘인증샷’ 올리고 치킨 받자"
상태바
순천시 "정원박람회 메타버스 ‘인증샷’ 올리고 치킨 받자"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4.20 17: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0일까지 진행
(출처=순천시)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를 위해 ‘정원박람회 메타버스 인증샷 참여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원박람회 메타버스 홍보관은 지난 1일 박람회 개장과 동시에 오픈하였으며 포털사이트에 ‘정원박람회 메타버스’로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다.

‘정원박람회 메타버스’는 실제 정원박람회장을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을 통해 가상세계로 구현한 정원으로, 박람회의 주요 콘텐츠인 BIG CHANGE 10(그린아일랜드, 가든스테이, 어싱길, 동천뱃길, 경관정원 등)을 중심으로 박람회장의 야경과 노을명소의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새로운 정원에 대한 설명과 박람회에 대한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정원드림호 승선체험, 플라워 MBTI, 꿈의다리 그림찾기, 정원드림호 VLOG, 박람회 관련 영상, 방명록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인증샷 참여이벤트는 6개월간(4. 20. ~ 10. 10.) 진행되며, 참여희망자는 정원박람회 메타버스 접속화면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한 후, 네이버 폼을 통해 개인 SNS링크를 제출하고, 게시물을 당첨발표 시까지 유지하면 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두 차례의 랜덤추첨으로 모바일 치킨쿠폰 총 64장을 지급하며 당첨자발표와 상품 지급은 7월, 10월 넷째주에 실시한다. 이벤트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정원박람회 메타버스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순천시 디지털정책과 관계자는 “정원박람회 메타버스에 방문하여 박람회장도 둘러보고,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선물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벤트 참여에 대한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