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카카오게임즈, 위믹스3.0 노드 카운슬 파트너로 합류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위믹스3.0 노드 카운슬 파트너로 합류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4.26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위메이드)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를 위믹스3.0(WEMIX3.0) 메인넷의 노드 카운슬 파트너(Node Council Partner)인 ‘40원더스(WONDERS)’로 영입했다. 고유번호는 ‘WONDER 21’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자체 게임 개발 역량과 국내외 유력 게임사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게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게임사다. 게임 퍼블리셔이자 개발사로서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을 아우르는 게임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자회사 메타보라를 중심으로 블록체인 게임 라인업을 확대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블록체인 사업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메타보라를 통해 블록체인 게임 개발과 체인 간 협업을 진행함으로써 위믹스3.0 메가 에코 시스템의 확장과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위믹스3.0 메가 에코 시스템은 40원더스를 중심으로 더욱 고도화되고 있다. 40원더스는 메인넷의 안전한 운영과 혁신에 기여하는 기술적 파트너와 온·오프체인 생태계의 경험 주기 구축에 기여하는 에코시스템 파트너로 구성된다. 위믹스 최초의 DAO(탈중앙화자율조직) 노드 카운슬 파트너인 ‘WONDER DAO’는 물론 검증된 블록체인 기업들이 메가 에코 시스템에 지속 합류 및 성장에 기여함으로써 새로운 웹3(Web3) 라이프의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

40원더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