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거래소 상장 잇따르며 관심 받는 시바이누 생태계 토큰들
상태바
거래소 상장 잇따르며 관심 받는 시바이누 생태계 토큰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4.26 1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시바이누(Shiba Inu) 생태계 토큰이 새롭게 상장되고 또 향후 상장이 고려되면서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계속 관심을 받고 있다고 25일(현지 시각) 유투데이가 보도했다.

시바이누 생태계에는 시바이누(SHIB), 본(BONE), 도지 킬러(LEASH)가 있다.

리투아니아에 기반을 둔 네오 뱅크 플랫폼인 블록뱅크(Blockbank)는 시바이누(SHIB)를 자사의 씨파이(CeFi) 플랫폼에 상장했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유명 거래소인 세토엑스(CetoEX)도 4월 24일 BONE을 상장한다고 발표했다.

보도에 따르면 세이셸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거래소 OKX는 최근 실시한 투표에서 승자로 선정된 BONE을 상장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아시아의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가 BONE의 상장을 발표하자 그 열기는 더욱 고조되었다. 지난 며칠 동안 시바이누 거버넌스 토큰 BONE에 대한 세 번의 상장 발표가 있었다.

인도의 인기 암호화폐 거래소인 플릿페이(Flitpay)는 현재 다음 상장 코인에 대한 투표를 진행 중이다. 플릿페이는 REEF와 BONE 두 가지 암호화폐를 고려 중이라고 밝히며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투표를 요청하고 있다.

BONE이 투표의 승자가 될 경우 플릿페이에 상장될 가능성이 있지만, 아직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고 유투데이는 전했다. 

인투더블록(IntoTheBlock)에 따르면 시바리움의 대규모 거래는 25일 기준 24시간 동안 241% 증가했으며, 이는 고래의 움직임을 시사한다. 한편 SHIB 가격은 26일(한국 시간) 오전 11시 기준 암호화폐 정보 사이트 코인마켓캡에서 24시간 전보다 1.52% 상승한 0.00001039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