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메타비트, 네오핀 디파이 서비스 스왑풀 오픈
상태바
메타비트, 네오핀 디파이 서비스 스왑풀 오픈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4.28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K팝 음악 콘텐츠 NFT 플랫폼 기업 메타비트(MetaBeat)가 글로벌 씨디파이(CeDeFi) 플랫폼 네오핀(NEOPIN) 디파이(DeFi) 서비스에 BEAT-NPT 스왑풀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네오핀은 가상자산 지갑을 중심으로 게임, 메타버스, NFT, 서비스 등 다양한 블록체인 서비스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중앙화된 금융 씨파이(CeFi)와 탈중앙 금융 디파이(DeFi)의 장점을 가진 씨디파이 플랫폼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을 공략 중이다.

메타비트와 네오핀은 지난해 11월 1일 유저들의 사용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킬 목적으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했다. 이후 생태계 확장이라는 공통의 뜻을 모아 스왑풀 오픈을 결정하게 됐다.

양사의 스왑풀 조성이 결정되며 메타비트 비트(BEAT)를 네오핀 디파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토큰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양사 모두 NFT 서비스에 특화돼 있어 향후에도 다양한 결합 서비스에서 긍정적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타비트 관계자는 "유저들의 비트 토큰을 최대한 친숙하게 사용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여러 방안을 고려 중”이라며 “사용자 친화적 앱 구현을 위해 지속적인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상반기 중 PC버전도 출시해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타비트는 지난 21일 세계 최대 규모 탈중앙화 거래소(DEX) 유니스왑에 비트 토큰 유동성 공급을 시작했으며, 지속적인 유동성 확장을 위해 올해 상반기 안으로 국내외 거래소 추가 상장을 위해 힘 쏟고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