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도지코인과 시바 이누를 놓쳤다면? 새로운 AI 밈코인에 주목하자
상태바
도지코인과 시바 이누를 놓쳤다면? 새로운 AI 밈코인에 주목하자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4.28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도지코인($DOGE)과 시바 이누($SHIB)는 밈코인 장르에서 가장 영향력 높은 프로젝트로 압도적 불장 랠리로 모두의 주목을 끈 바 있다. 

도지코인은 2013년 12월 16일 $0.0002047에 상장된 후 3일 뒤 $0.001162가 되며 초기 투자자에게 500배 이상의 수익을 안겨주었다.

시바 이누가 2021년에 보여준 4,600만%의 성장은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결과적으로 시가 총액은 3조 달러를 넘게 되었다. 시바 이누에 최소 $2 이상을 투자한 얼리 버드 투자자들은 모두 백만장자가 되었다.

도지코인과 시바이누코인 가격이 각각 $0.08 및 $0.0000105인 상황에서 암호화폐 열성가들은 진정한 내재적 가치를 지닌 밈코인이 이들을 대체할 것이라 생각해 차세대 밈코인을 탐색하고 있다.

이러한 밈코인 프로젝트로 최근 Ai도지(AiDoge)가 출시되었다. Ai도지는 유망한 플랫폼으로 밈코인 문화와 혁신적 AI 기술 그리고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했다.

어제 사전 판매를 시작한 Ai도지는 네이티브 토큰 $Ai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도지코인과 시바 이누의 투더문 궤적을 놓친 전 세계 투자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Ai도지 생태계: 다음 대박 밈코인으로 주목


밈코인 장르는 도지코인과 시바 이누의 인상적 가격 움직임 덕분에 암호화폐 시장에서 주류 분야로 자리잡게 되었다.

밈코인의 수익률이 때때로 천문학적으로 높아지기도 하지만 많은 프로젝트는 내재적 가치가 없다는 면에서 한계를 가진다. 여기에 Ai도지가 강점을 가졌다.

Ai도지(AiDoge) 생태계는 전통 밈 생성 방식을 혁신해 강력한 AI 기술로 고품질의 재치있고 상황에 알맞은 밈을 신속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공식 백서에 따르면, 프로젝트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광범위한 대중이 예술적 역량이나 툴 사용 수준에 상관없이 밈을 만들 수 있다.

플랫폼이 제공하는 간편한 밈 생성 툴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가상화폐 세계에 적응할 탁월한 방법이 된다.

근본적으로 Ai도지 프로젝트는 AI 밈 생성기, 텍스트 기반 프롬프트 명령어, 그리고 크레딧을 구매하기 위한 AI 토큰으로 구성된다.

AI 생성기는 방대한 데이터와 가상화폐 뉴스로 훈련한 최첨단 알고리즘을 사용해 품질 높은 밈을 제작할 수 있게 한다.

챗GPT 등의 강력한 인공지능과 유사한 AI도지 플랫폼은 텍스트 프롬프트 명령어를 통해 단순하게 결과물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는 텍스트 프롬프트를 입력해 원하는 밈을 제작해 가상화폐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밈을 제작하기 위해 해야 할 것은 원하는 이미지를 설명한 정확한 문구를 입력하는 것뿐이다.

AI도지로 모두가 밈을 만들 수 있다. $Ai 토큰은 생태계에서 주요 통화로 사용된다는 면에서 강력한 유틸리티를 가진다.

플랫폼 사용자는 유틸리티 토큰이 있어야만 밈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구매할 수 있다.

개발팀은 플랫폼이 고급 인공지능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 프롬프트, 동적 네이비트 토큰을 결합해 최첨단 유틸리티를 제공한다고 주장하며 밈 생성 및 가상화폐 커뮤니티 참여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고 홍보한다.


◆도지코인과 시바 이누 붐을 놓쳤다면? 거래소 상장 전 $Ai를 구매하자

AI도지는 네이티브 토큰 $Ai를 통해 밈 생태계를 발전시키고자 한다. 토큰은 밈 열광 문화를 기반으로 하면서 동시에 근본적 사용 사례를 제공해 장기적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다.

이제 막 사전 판매를 시작한 AI도지의 경우 $Ai 토큰을 $0.000026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판매가 시작한 지 24시간도 안 되어 모금액은 15만 달러를 돌파했다.

플랫폼은 ICO에서 1,490만 달러를 모금할 계획이며 이후 여러 중앙 코인 거래소에 상장할 계획이다.

개발팀은 최대 토큰 발행량 1조 토큰 중에서 50%의 토큰을 사전 판매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기록적 수익률을 탐하고 싶은 투자자라면 지금 당장 거래소에 상장되기 전에 $Ai를 구매해 상장 랠리의 잠재적 수익을 누리길 추천한다.

kjm@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