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밈코인의 새로운 시대의 도래… DOGE와 SHIB를 넘어설 신규 밈코인 TOP 3
상태바
밈코인의 새로운 시대의 도래… DOGE와 SHIB를 넘어설 신규 밈코인 TOP 3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04 1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어도비 스탁)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지난 몇 년 동안 밈코인 시장은 도지코인(DOGE)과 시바 이누(SHIB)의 절대적 지배 아래 평화로운 시기를 보냈다.

하지만 새로운 밈코인이 속속 등장해 각각 자신만의 브랜드를 내세우고 가상화폐 시장의 관심을 끌며 이러한 서열이 곧 뒤집힐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이들은 기존 밈코인에 비해 강력한 유틸리티와 커뮤니티 지지를 받으며 빠른 속도로 밈코인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본 기사는 밈코인 시장의 미래를 재정의하는 최신 프로젝트를 살펴보며, 과연 어느 후보가 도지코인과 시바 이누를 넘어서 미래에 밈코인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분석해본다.


◆Ai도지: AI 기반 밈 생성 플랫폼


AI도지(AiDoge)는 인공지능 기반 밈 생성 플랫폼으로 많은 밈코인 투자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공지능 코인 및 밈코인이 투자자의 큰 관심을 받으며 사전 판매는 이미 2단계 후반부에 들어섰으며 모금액은 118만 달러를 넘어섰다.

Ai도지는 혁신적인 자동화 밈 생성기가 있어 다른 인공지능 코인과 차별화된다.

독특한 밈 제작 알고리즘으로 투자자는 인공지능 및 밈코인 트렌드 모두의 수혜를 보며 가상화폐 시장의 게임 체인저가 될 투자 기회에 참여할 수 있다.

콘플럭스와 페페코인의 기록적 성장률을 보면 인공지능 코인과 밈코인의 성장 잠재력을 볼 수 있어 Ai도지가 더욱 기대된다.

AiDoge는 현실 세계에 사용 사례를 가져 플랫폼이 정식 출시되어 사용되기 시작하면 투자자에게 높은 ROI를 안겨 줄 잠재력이 있다.

유틸리티를 갖추지 못하는 대다수의 다른 밈코인과 달리 Ai도지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최신 트렌드와 가상화폐 뉴스를 반영하는 밈을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 밈 제작의 진입 장벽을 낮춘다.

플랫폼은 또한 $Ai 토큰으로 보상을 제공해 사용자의 밈 생성과 투표를 장려한다.

개발팀은 Ai도지의 생태계가 유연하고 동적이어서 가상화폐 시장에 혁신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현했다.

밈코인 산업과 커뮤니티 참여 분야를 혁신하는 데 초점을 가진 AiDoge는 밈코인 시장의 절대 강자가 될 모든 준비를 마쳤다.


러브 헤이트 이누: 블록체인 투표 플랫폼


러브 헤이트 이누(Love Hate Inu, LHINU)는 신규 밈코인 플랫폼으로 인터넷의 유명 행동주의자 어나니머스(Anonymous)로부터 ‘시바 이누를 이을 밈코인’이라고 지지를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어나니머스는 1,180만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LHINU가 한때 $8,000를 57억 달러로 불린 시바 이누의 성공을 뒤따를 수 있을 것이라며 전망했다.

사용자는 러브 헤이트 이누 플랫폼에서 연예인이나 정치적 이슈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해 투표할 수 있으며, 플랫폼이 안전하고 투명한 투표 메카니즘을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이점이다.

LHINU는 공평한 사전 판매 구조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개발팀은 전체 토큰 발행량 1,000억 토큰 중에서 90%를 사전 판매에서 판매해 투자자에게 공평한 기회를 부여하고자 했다.

사전 판매 코인에는 베스팅 기간도 설정되어 있지 않고 비공개 판매도 없으며 최소 투자금은 10 LHINU이다.

LHINU CEO 칼 도킨스(Carel Dawkins)는 어나니머스의 지지 발언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러브 헤이트 이누를 최고의 가상화폐로 등극시켰다고 표현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강력한 유틸리티와 안전한 투표 시스템, 커뮤니티 주도 접근 방식을 통해 올해 가장 성장 잠재력이 높은 밈코인이 될 전망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사전 판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102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현재 상장 가격인 $0.000145에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페페코인: 전 세계 코인 100위 안으로 폴짝 뛰어 들어간 개구리 밈코인

(출처=트레이딩뷰)


페페 코인(Pepe Coin)의 기하급수적 성장률은 놀랍기만 하다.

1,900% 이상 상승하며 PEPE 코인은 시가 총액이 4억 8,000만 달러를 넘어서며 시총 기준 전 세계 상위 100위 안에 들게 되었다.

페페 코인은 1,969% 상승이라는 기록적 상승률을 보여 트레이더와 투자자의 관심을 모두 단숨에 사로잡았다.

페페코인은 100위 가상화폐 안에 들어 인기를 직접 증명하고 있다. 불과 15일 만에 코인의 시가 총액은 4억 8,000만 달러로 불어났다.

코인게코(CoinGecko)의 자료에 의하면 페페 코인은 일주일 동안 281% 이상 상승해 밈코인 중 시가 총액 3위가 되어 도지코인과 시바이누의 뒤를 잇게 되었다.

1시간봉차트를 보면 페페 코인이 단기 정체기에 진입했음을 볼 수 있다.

$PEPE는 현재 $0.0000010478에 거래되며 전일 대비 0.98%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일일 고점 $0.000001450 대비 27% 낮은 가격에서 거래되고 있다.

$PEPE 코인의 성공은 최근의 놀라운 상승률뿐 아니라 초기 투자자가 거둔 압도적 수익이 기여하기도 했다.

트위터 사용자 루피파이(Loopify)에 따르면 Dimethyltryptamine.eth가 지난 4월 14일 5조 4,000억 PEPE를 0.125 ETH($250)에 구매했다고 한다.

해당 투자자는 이후 1조 5,000억 PEPE를 500 ETH 이상에 판매하였으며 여전히 3조 9,000억 PEPE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시세 기준으로 총 440만 달러에 달한다고 한다.

페페 코인의 놀라운 가격 움직임은 가상화폐 시장에서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게 만들었으며 100위 코인 안에 든 최근 성과는 프로젝트의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다.

$PEPE는 현재 1시간봉차트에서 50EMA인 $0.00000103에서 지지를 받고 있으며 그 뒤로 피보나치 0.236 수준인 $0.0000009857에서도 잠재적 지지선이 형성되어 있다.

저항선은 20EMA와 피보나치 0.5 수준이 만나는 $0.0000011717에 형성되어 있다.


◆밈코인 Ai도지, LHINU, PEPE가 가상화폐 시장에 일으킬 돌풍

밈코인 시장은 Ai도지, LHINU, PEPE 코인의 등장으로 성장과 혁신의 부흥기를 다시 한 번 맞이하고 있다.

프로젝트들은 독특한 기능과 강력한 커뮤니티 지지로 빠르게 밈코인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세 프로젝트 모두 인기가 높아지며 DOGE과 SHIB의 인기를 넘어설 잠재력이 보인다.

kjm@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당사는 언급된 제품으로부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