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간편한 클라우드 마이닝 수익 창출 플랫폼 '지비트코인'
상태바
간편한 클라우드 마이닝 수익 창출 플랫폼 '지비트코인'
  • 편집팀
  • 승인 2023.05.08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암호화폐가 광범위하게 받아들여지면서 이러한 코인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이 새롭게 요구되고 있다. 2016년에 설립된 지비트코인(Gbitcoins)은 최초로 최소한의 수수료를 받고 채굴자에게 수익성 높은 보상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마이닝(cloud min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중 하나다. 따라서 클라우드 마이닝은 2023년 다양한 암호화폐를 획득할 수 있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가 될 것이며, 지비트코인은 이러한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클라우드 마이닝이란?
클라우드 마이닝에서는 채굴자가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해시 파워를 구매해, 값비싼 하드웨어를 구매하지 않고 채굴 프로세스를 실행한다. 채굴자는 최적의 패키지를 선택함으로써 채굴 비용을 최소화하고 상당한 양의 암호화폐를 인센티브로 얻을 수 있다. 기술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장비 유지 보수와 높은 에너지 비용이 필요 없기 때문에 기본 비용으로 채굴 과정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의 장점 
초보자에게 적합 - 채굴에 대한 기술 지식이 부족하고 채굴 방법과 절차에 대해 잘 모른다면 클라우드 마이닝이 채굴자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클라우드 마이닝은 돈, 그리고 제휴하려는 서비스 제공 회사에 대한 지식만 있으면 된다.

최소한의 인프라 요구 사항 - 클라우드 마이닝은 값비싼 장비와 공간이 필요하지 않다.

다양한 암호화폐 채굴 -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을 사용하면 다양한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다.
 

◆왜 지비트코인인가?
신뢰할 수 있는 이름 - 200개 넘는 국가의 490,000명 이상의 활성 회원을 보유한 지비트코인은 이미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는 이름으로 자리 잡았다. 지비트코인 사업은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체 암호화폐 산업을 포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선순위 R&D - 지비트코인은 기술적 장애를 제거하고 서비스 실행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다. 지비트코인은 기술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의 절반 이상이 R&D 부서에 근무한다.

재생 에너지 사용 - 지비트코인은 채굴 비용을 줄이기 위해 태양열과 풍력 에너지를 사용하여 남은 전력을 공공 전력망으로 채굴자에게 더 많은 채굴 전력을 제공한다.

정기적 수익 - 지비트코인은 전문가 팀이 일하기 때문에 수익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며 포털에서 매일 업데이트된다.

SSL 안전 - 지비트코인은  SSL 암호화를 활성화하여 서비스 이용자에게 추가적인 보안 층을 제공하고 악의적인 의도로부터 투자를 보호한다.

◆수익 창출을 위한 단계 
1단계 (가입)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아래로 스크롤한 후 가입을 클릭하여 직접 등록하거나 지비트코인에 계정을 생성한다.

2단계 (채굴 패키지 선택)
지비트코인에는 여러 암호화폐로 구성된 다양한 채굴 패키지가 있어 서비스 이용자에게 폭넓은 옵션을 제공한다. 몇 가지를 소개한다.

◇무료 클라우드 마이닝 
계약 조건: 1
계약 가격: $15
고정 수익: $15 + $0.9
일일 수익률: 6%

◇비트코인 채굴
계약 조건: 3
계약 가격: $100
고정 수익: $100 + $5.45
일일 수익률: 1.82%

◇비트코인 채굴 (메이데이)
계약 조건: 3
계약 가격: $300
고정 수익: $300 + $19.5
일일 수익률: 2.17%

◇라이트코인 채굴
계약 조건: 7
계약 가격: $500
고정 수익: $500 + $70
일일 수익률: 2%

◇비트코인캐시 채굴
계약 조건: 14
계약 가격: $1500
고정 수익: $1500 + $472.5
일일 수익률: 2.25%

◇도지코인 채굴
계약 조건: 21
계약 가격: $300
고정 수익: $3000 + $1638
일일 수익률: 2.6%

◇대시코인 채굴
계약 조건: 30
계약 가격: $6000
고정 수익: $6000 + $5400
일일 수익률: 3%

3단계 (수익 시작)
패키지를 선택한 후 계약 지침에 따라 마이닝 계정으로 일일 수익을 받기 시작한다.


◆친구 초대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5.5% 보상 받기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인 지비트코인은 친구가 가입할 때마다 최대 5.5%의 보상을 제공한다. 친구에게 지비트코인을 추천하고 친구 초대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로 돈을 벌자. 본인 또한 가입 시 $15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에 광활한 암호화폐 세계에서 채굴자가 되고 싶은 이들에게 지비트코인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이 적합하다는 의견이 나온다. 지비코인이 시장에서 얻은 긍정적인 평판과 회원사 및 서비스 제공자들의 대형 네트워크는 신뢰감을 형성하고 안전한 클라우드 채굴 환경을 보장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