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05 (금)

"클라우드 마이닝 통해 수익 창출"… 수익성 기회 제공하는 '해피마이너'
상태바
"클라우드 마이닝 통해 수익 창출"… 수익성 기회 제공하는 '해피마이너'
  • 편집팀
  • 승인 2023.05.10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해피마이너(HappyMiner)는 최근 몇 년 동안 암호화폐 애호가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은 클라우드 마이닝 라이선스 기업이다. 미국에 본사를 둔 이 클라우드 마이닝 기업은 투자자가 해싱 파워를 확장하거나 더 많은 리소스를 임대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 2,800만 명 이상이 해피마이너를 통해 암호화폐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해피마이너는 최신 개발을 통해 카운터 파워가 높은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러 공인된 해시 제공업체와 마찬가지로 해피마이너는 전문 비트코인(Bitcoin) 채굴 장비로 구성된 대규모 기술 단지가 있는 산업 시설을 소유하고 있다. 

해피마이너는 10달러로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설계되어 초보자도 쉽게 클라우드 마이닝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채굴 과정이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어 사용자들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채굴을 시작할 수 있다. 해피마이너는 이같은 탁월한 서비스를 24시간 내내 제공한다.


◆해피마이너가 마이닝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기능

- 가입한 투자자에게 즉시 10달러가 지급된다. 이들은 매일 $0.80을 받게되며, 이를 매일 프라이머리 마이닝(Primary Mining) 패키지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 최소 입금액은 $100이다. 사용자는 큰 투자 없이도 암호화폐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다.

- 쉽고 빠른 시작 절차. 단 몇 분 만에 등록과 비트코인 채굴을 시작할 수 있다.

- 해피마이너에서 사용자는 매일 클라우드 해시 계약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웹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출금 방법 검토).

- 사용자는 해피마이너를 통해 언제든지 클라우드 마이닝 산업을 떠날 수 있다.

- 일일 수익률은 선택한 암호화 패키지에 따라 8%부터 다양하다.

사용자는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 클라우드 마이닝 작업의 보안을 지킬 수 있다. 해피마이너 사용자의 자금은 항상 안전하다. 

또한 해피마이너 팀은 $10, $100, $1200, $9600 패키지 등 다양한 클라우드 마이닝 가격 패키지를 제공한다. 각 패키지마다 특정 계약 기간이 있으며 고유한 투자 수익률을 제공한다.

- 프라이머리 마이닝은 계약 가격은 1일 $10 패키지이며, 수익률은 $10+$0.8이다.
- 3일간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100 패키지 계약은 $100 고정에 $4.5가 더해진다. 
- 라이트코인 채굴의 계약 가격은 7일 $500이며 고정 수익은 $500 + $63이다.


그 외에도 사용자는 해피마이너에서 돈을 인출할 수 있다. 사용자는 계정에 로그인하고 인출을 누른 다음 다음 지갑을 선택하고 인출하려는 금액을 입력하면 된다. 금액은 지갑 주소로 이체된다.

또한 해피마이너 고객에게는 고유한 추천 링크가 있으며, 해피마이너 사용을 권하고 싶은 모든 사람과 공유할 수 있다. 추천 링크를 사용하여 등록하는 모든 신규 사용자는 평생 추천인이 된다. 친구를 초대하면 최대 4.5 %의 커미션을 받는다. 사용 편의성, 신뢰성,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을 지원하는 해피마이너 클라우드 마이닝을 통해  불로 소득을 쉽게 얻을 수 있다. 


◆해피마이너
해피마이너는 2018년에 설립된 허가된 클라우드 마이닝 회사로, 최근 몇 년 동안 암호화폐 애호가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여타 해시 제공 인증 업체와 마찬가지로 해피마이너는 전문 비트코인 채굴 장비가 있는 대규모 기술 단지를 갖춘 산업 시설을 소유하고 있다. 데이터 센터는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캐나다에 위치해 있다. 현재 전 세계 2,800만 명 이상이 해피마이너를 통해 암호화폐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해피마이너는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소스다. 해피마이너에서 계정을 만들고 클라우드 마이닝으로 소득을 얻으려면 해피마이너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