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일론 머스크의 마이레이디 NFT 트윗 이후 700% 상승한 코인?
상태바
일론 머스크의 마이레이디 NFT 트윗 이후 700% 상승한 코인?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12 11: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에 마이레이디 NFT 이미지를 올린 직후 노밈 코인(NoMeme, $NOMEME) 토큰이 출시되었다. 토큰은 거래를 시작한 지 한 시간 반만에 700% 급상승했다.

신규 코인 $NOMEME는 현재 DEX 유니스왑에 $0.0007525에 거래되고 있으며 거래대금이 빠른 속도로 1,200만 달러로 증가했다.

$NOMEME는 전체 잠긴 유동성이 450만 달러에 달해 인상적이며 이미 여러 전문가들이 100배 상승 잠재력을 전망하고 있다.

머스크는 트위터에서 NFT 이미지와 함께 아래의 문구를 달았다:

“밈은 없다(There is no meme) - 널 사랑해 (I love you)”. 이는 머스크만 아는 암호화된 말일 수도, 전혀 의미 없는 말일 수도 있다.

머스크가 단순히 컬렉션을 좋아해서 올렸을 가능성도 존재한다. 트윗 메시지는 머스크의 다른 메시지처럼 굉장히 신비로우며 이러한 컨셉이 마이레이디 NFT 컬렉션과 어울리기도 한다. 컬렉션 역시 신비에 둘러싸였으며 뉴욕 기반 레밀리아(Remilia) 디지털 아트 그룹의 작품인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놀랍지 않게도,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로 마이레이디(Milady) NFT 가격은 폭등했다. MIL 바닥가는 1만 575달러 혹은 5.7134 ETH까지 치솟았다.

마이레이디 메이커 NFT 컬렉션의 가치는 오픈씨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54% 상승했다.
 

 

◆일론 머스는 $NOMEME로 신규 밈코인 유형을 탄생시켰나?

일론 머스크는 과거 도지코인이나 시바 이누 등 밈코인 가격을 상승시킨 역할로 유명하다. 이에 따라 많은 가상화폐 전문가들이 발빠르게 그의 영향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NOMEME을 정확히 누가 개발한 것인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머스크가 트윗을 올린지 3시간 안에 출시한 점이 흥미롭다.

가상화폐 최신 트렌드에 정통한 전문가들은 이를 기회로 보고 높은 수익 잠재성이 있다고 평가해 빠르게 토큰을 매수했다.

$NOMEME은 현재 Dexscreener에서 인기 코인 1위에 올랐다:
 


$NOMEME는 거래 이후 빠르게 가격에서 10배 이상 상승하며 한 시간 만에 $0.0010를 돌파했다. 기사 작성 시점 기준으로 토큰은 $0.0007772에 거래되고 있다.
 


신규 코인이 등장하며 앞으로 몇 시간 안에 토큰 가격이 가파르게 상승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일론 머스크의 마이레이디 트윗은 이미 1,560만 명이 보았으며 좋아요 수가 14만 1,500번 이상이다. 그의 굉장한 영향력으로 “NoMeme” 뉴스는 인터넷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그에 따라 $NOMEME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개발팀은 토큰을 구매하기 쉽도록 만들었다. nomeme.io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지갑을 유니스왑 위젯에 연결하기만 하면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이더리움 가스 비용은 $20 언저리로 지난주 $90에 육박했던 것과 비교해 합리적 수준을 유지한다.


$NOMEME 다음 랠리 준비 중

마이레이디 브랜드는 새로운 밈코인의 물결을 시작하며 페페코인이나 스폰지밥 토큰 등의 신규 밈코인 물결을 압도할 수 있을까? 아마도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단기적으로 전망이 어떻게 되든, 이미 $NOMEME이 가상화폐 시장에서 투자자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만은 확실해보인다.

$NOMEME는 궁극의 밈코인이 되어 밈코인 안티 히어로가 될 가능성도 충분히 존재한다.

하지만 $NOMEME가 유일한 경쟁자는 아니다. 이미 머스크의 마이레이디를 컨셉으로 한 또 다른 마이레이디 밈코인이 등장했으며 이 역시 5,400% 상승하며 $0.00000007964까지 올랐다.

이제 스마트 머니는 $NOMEME에 집중되고 있으며 당분간 상승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kjm@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당사는 언급된 제품으로부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