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BTCC거래소, 인기 밈코인 PEPE와 새로운 '이더리움 킬러' SUI 상장
상태바
BTCC거래소, 인기 밈코인 PEPE와 새로운 '이더리움 킬러' SUI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17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BTCC거래소는 최근 PEPE와 SUI USDT 선물을 신규상장했다. 거래는 2023년 5월 16일에 시작되었으며 사용자는 BTCC거래소에서 새로 상장된 선물을 최대 50배의 레버리지로 거래할 수 있다.

PEPE 와 SUI USDT 선물 신규 상장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BTCC 공식 카카오 채널로 문의할 수 있다.

페페(PEPE)와 수이(SUI)는 모두 암호화폐 업계에서 가장 최근 화재가 되고 있는 코인이다. Pepe the Frog 만화 캐릭터에 대한 찬사로 만들어진 페페(PEPE)는 최근 몇 달 동안 큰 주목을 받은 인기 있는 밈코인이다. 출시 이후 페페(PEPE)는 가격 폭등이 있었으며, 특히 밈 코인 분야의 암호화폐 시장에 파장을 일으켰다.

반면 수이(SUI)는 고속 트랜잭션 및 즉각적인 처리에 중점을 둔 분산 응용 프로그램(dApp)을 기반으로한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레이어1(Layer 1) 블록체인이다. 수이(SUI)의 데이터 처리 속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수이(SUI)는 초당 30만개의 트랜잭션(TPS)을 처리할 수 있다. 이더리움 2.0(Ethereum 2.0)의 초당 트랜잭션 수이 10만으로 추정되는 반면 솔라나(Solana)의 초당 트랜잭션 수(TPS)는 65,000에 불과하다.

페페(PEPE)와 수이(SUI) 선물을 추가 상장함으로써 BTCC거래소는 기존 80개 이상의 유동성이 높은 암호화폐 선물과 함께 암호화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사용자는 추세의 방향에 따라 페페(PEPE)와 수이(SUI) 페어를 선택하여 롱 또는 숏 포지션을 주문하여 수익을 낼 수 있다.

페페(PEPE)와 수이(SUI)에 대한 큰 열풍을 감안할 때 사용자는 이제 BTCC거래소의 새로운 선물로 높은 변동성을 이용하여 수익을 기대할수 있다. BTCC거래소에서 1~50배의 레버리지로 트레이더는 수익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거래할 수 있다.

BTCC거래소에 페페(PEPE)와 수이(SUI)선물이 신규 상장됨으로써 암호화폐 선물 거래 커뮤니티에 흥미로운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BTCC거래소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첨단 기술 및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는 암호화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려는 거래자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다.

BTCC거래소에 대해서

2011년 6월에 설립된 BTCC거래소는 암호화폐 선물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가장 오래된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다. 전 세계적으로 160만 명이 넘는 등록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BTCC거래소는 모든 사람이 신뢰할 수 있고 접근 가능한 암호화폐 거래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음 달인 6월 12주년을 맞는 BTCC 거래소는 공식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