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러브 헤이트 이누' 19일 OKX 거래소 상장… "트위터 보다 훨씬 뛰어나고 안전한 플랫폼 개발 중"
상태바
'러브 헤이트 이누' 19일 OKX 거래소 상장… "트위터 보다 훨씬 뛰어나고 안전한 플랫폼 개발 중"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5.18 13: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세계 최초의 V2E(Vote-to-Earn) 플랫폼 러브헤이트이누상장 소식을 발표했다. LHINU 토큰은 한국 시간으로 5월 19일 금요일 오후 7시에 오케이엑스(OKX)에 상장된다. 

오케이엑스는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24시간 거래량은 8억 2,500만 달러, 주간 방문자는 220만 명에 달하는 대형 거래소다. LHINU 토큰은 또한 같은 날 탈중앙화 거래소인 유니스왑에도 한국 시간으로 오후 11시에 상장될 예정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최근 1,024만 달러를 모금하며 성공적으로 사전 판매를 마쳤다. 최근 밈코인이 크게 흥행하는 코인 시장 분위기를 감안했을 때 러브헤이트이누는 아주 완벽한 타이밍에 출시된다. 

◆LHINU 토큰 수령 방법
LHINU 토큰을 구매자는 거래소 상장 전에 LHINU 토큰을 수령해야 한다. 한국 시간으로 OKX 거래소 상장 한 시간 전인 5월 19일 오후 6시 부터 토큰 수령이 가능하다. 러브 헤이트 이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1) 사전 판매 시에 사용한 지갑을 연결하고 2) 수령(claim) 버튼을 클릭하면 지갑에서 토큰을 확인할 수 있다.

◆오케이엑스 상장 전에 LHINU 구매 가능
페페 코인, 시바이누, 도지코인의 수익을 꿈꾼다면 LHINU를 자세히 살펴보자. 

러브 헤이트 이누는 유틸리티를 가진 밈코인을 표방하며 최고의 밈코인 자리를 노리고 있다. 최고의 프로젝트는 유틸리티에 집중한다는 사실을 기억한다면 LHINU 토큰 개발진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은 유저들을 매혹시킬 것임을 쉽게 예상할 수 있다. 

LHINU는 매력적인 설문조사 시스템을 제공하여 인터넷 상에서 아주 많은 유저를 유치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인다. 

◆강력한 유틸리티를 가진 독보적인 V2E 밈코인
러브 헤이트 이누 플랫폼에서 사람들은 다양한 주제에 관해 투표할 수 있다. 설문 투표에 참여함으로써 자신의 주장을 피력할 수 있는 것이다.

설문 투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LHINU 토큰을 스테이킹 해야 한다. 이 과정으로 투표 조작을 방지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투표 참여 보상으로 LHINU 토큰을 수령할 수 있다. 

설문 투표 주제는 실로 다양하다. 일론 머스크, 도널드 트럼프 같은 유명인에 대한 호감도 조사부터 세계적인 트렌드까지 많은 주제에 자신의 의견을 표출할 수 있다. 투표와 관련된 이미지들은 또한 공유가 가능하여 인터넷에서 밈으로 유행을 끌게 될 가능성도 있다. 

현재 실시 중인 데모 설문 조사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소셜 미디어에 빠르게 퍼지면서 수만 명이 참여했다. 
 

◆설문조사 산업 혁신하는 프로젝트
러브 헤이트 이누 프로젝트는 또한 단순히 일반 사용자 뿐만 아니라 기업과 비영리 단체 역시 특정 목적에 맞게 설문 조사를 생성하여 여론을 파악할 수 있다. 

LHINU 플랫폼은 독보적인 보안과 스테이킹 매커니즘 덕분에 봇의 개입 또는 조작이 불가능하여 투표 공정성을 보장할 수 있다. 따라서 기업과 단체는 안심하고 설문 조사를 진행할 수 있다. 

플랫폼은 또한 기업을 위한 VIP 시스템을 구축하여 적극적인 사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CEO 칼 도킨스의 자신감 “트위터 보다 훨씬 뛰어나고 안전한 플랫폼 개발 중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의 CEO 칼 도킨스(영국 APPG 크립토 및 가상 자산 고문)은 LHINU의 상장에 대해 “개발팀은 커뮤니티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답했다. 또한 “OKX 상장은 러브 헤이트 이누가 갖출 수 있는 높은 거래량의 잠재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거대한 인터넷 담론에 창의적인 방식으로 참여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사용자들은 처음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설문 조사 시스템을 만나게 될 것이며 우리는 트위터 보다 훨씬 뛰어나고 안전한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봇이나 조작 세력 개입이 불가능하다"라며 “러브 헤이트 이누 설문조사 플랫폼의 가능성은 엄청나며 많은 분야에서 여론 조사 환경에 큰 변화를 줄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비쳤다. 

◆러브 헤이트 이누 베이직 버전 출시 예정 
도킨스는 개발에 대해서 “러브 헤이트 이누의 V2E 기능은 다른 어떤 플랫폼이 대적할 수 없는 핵심 기능이다. 따라서 많은 기업이 우리를 주시하고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러브 헤이트 이누는 SPONGE 토큰 에어드롭 이벤트에 협력했다. 러브 헤이트 이누 서비스에 관심을 보이는 웹2 기업과 협력을 추진 중이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대시 보드 개발은 순항 중이며 곧 베이직 버전 출시 가능성이 있다”며 “오케이엑스 거래소 상장은 시작에 불과하며 시바이누의 행보를 이어갈 수 있다. 급등이 예상되니 꽉 잡으라”고 덧붙였다. 

◆트위터 스페이스 AMA 방송
또한 도킨스는 트위터 스페이스 AMA 방송을 통해 4,200명의 청취자들과 함께했다. 방송에서 스테이킹 관련 정보, 거래소 상장 전략, 제품 출시 일정 등에 대해 공유했다. 도킨스는 앞으로 트위터 홍보, 기타 콘테스트, 많은 파트너십을 통해 엄청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 확언하며 프로젝트를 알렸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