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올인원 웹3 플랫폼, ‘런치패드 XYZ’… “궁극의 크립토, 디파이, NFT 트레이딩 터미널 될 것"
상태바
올인원 웹3 플랫폼, ‘런치패드 XYZ’… “궁극의 크립토, 디파이, NFT 트레이딩 터미널 될 것"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22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가상화폐 스타트업 런치패드 XYZ는 혁신적 올인원 웹3 허브를 개발하고 있으며 최근 높은 인기 속에서 사전 판매 캠페인이 주요 이정표를 달성했다. 
 
플랫폼의 네이티브 토큰 $LPX를 판매하는 사전 판매는 몇 주 전에 시작했지만 현재까지 55만 1,223달러 이상을 모금했으며 2단계가 진행 중이다. 현재 $LPX 토큰 가격은 $0.0445이다. 

모금액이 155만 달러레 도달하면 사전 판매 3단계가 개시되며 토큰 가격이 추가로 3.3% 상승해 $0.046에 판매될 예정이다.

프로젝트 백서에 따르면 런치패드 XYZ는 올인원 웹3 플랫폼을 개발해 “분절되고 위협적이기까지 한” 웹3 공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로젝트 팀은 “인간화되고 큐레이팅된 웹3 포털을 제공해 사용자가 쉽게 블록체인 시장 최고의 프로젝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소유한 디지털 자산을 자기 수탁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NFT부터 플레이투언 게임까지, 런치패드 XYZ는 최고의 웹3 경험을 시작할 수 있는 편견 없는 포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남은 사전 판매 절차에서 $LPX 토큰은 $0.0565까지 서서히 가격이 인상된다. 이후 2023년 3분기에 런치패드 XYZ 탈중앙화 거래소에 토큰이 동일 가격으로 상장될 전망이다.

다시 말해 지금 투자하는 경우 올해 하반기 ICO에서 명목상 27%의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크립토뉴스닷컴, B2C, 테코피디아 등 주요 가상화폐 매체 및 분석 웹사이트는 모두 런치패드 XYZ를 올해 유망 사전 판매 프로젝트 중 하나로 꼽았다.

◆런치패드 XYZ - 궁극의 크립토, 디파이, NFT 트레이딩 터미널
 


런치패드 XYZ의 올인원 플랫폼은 사용자가 NFT, 조각화된 자산, 유틸리티 토큰, 사전 판매 코인을 분석, 거래, 투자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하며 여기에는 탈중앙화 거래소, P2P NFT 거래소 및 트레이딩 터미널도 포함된다.

런치패드 XYZ는 다음 100배 상승 웹3 자산을 찾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고 프로모션하고 있어 특히 열성적인 가상화폐 투자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프로젝트 팀은 최근 플랫폼 생태계에 사전 판매 코인 분석 기능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사용자가 가상화폐 세계에서 거래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할 뿐 아니라 신규 투자자가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섹션도 제공한다.

런치패드 XYZ의 “알파” 섹션에서 플랫폼은 “사용자가 진정으로 웹3 자산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것을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프로젝트는 뉴스레터 “트레이딩 엣지”도 발행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알파” 인사이트를 숙련된 트레이더와 투자자를 대상으로 제공한다. 해당 뉴스레터는 프로젝트 웹사이트를 통해 구독 신청할 수 있다.

◆런치패드 XYZ는 최고의 P2E 게임 및 메타버스 허브이기도

런치패드 XYZ는 메타버스 라이브러리와 웹3 게임 허브도 지원해 사용자에게 메타버스 및 플레이투언 세계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는 런치패드 XYZ 자체 웹3 지갑으로 크립토 자산을 자기 수탁할 수 있다.

결국, 런치패드 XYZ는 웹2 및 웹3 세계를 연결해 가상화폐의 대중화를 촉진하고자 한다. 개발팀은 “(런치패드 XYZ는) 전 세계 브랜드가 영구 불변 계약과 적합한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고 동시에 이를 업계 최고의 경험으로 포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기업이 차세대 1,000만 명의 웹3 사용자를 온보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현재 인프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도구, 지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LPX 토큰의 가치

$LPX 토큰은 런치패드 XYZ 생태계의 경제적 중추를 형성한다.

1만 토큰 이상을 스테이킹하는 $LPX 보유자는 최대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러한 혜택에는 수수료 할인, 파트너사 할인, NFT 민팅 화이트리스트, 사전 판매 접근권, P2E 게임 베타 버전, 커뮤니티 뱃지 등이 포함된다. 

런치패드 XYZ는 $LPX 스테이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토큰의 장기 투자를 유도하고 공개 거래 시작 이후 매도 압력을 완화하고자 한다.

백서에 따르면 개발팀은 2023년 3분기부터 주요 기능을 출시하며, 기능은 런치패드 XYZ 피드, 토큰 및 NFT 디렉토리, 메타버스 라이브러리 및 게이밍 허브 등이 있다. 

많은 전문가가 예측하는 대로 플랫폼이 상당한 사용자 기반을 확보할 수 있다면, 플랫폼의 네이티브 토큰 $LPX 역시 수요가 높아질 것이다.

유명 사전 판매 코인 분석가 제이콥 크립토 버리 등도 $LPX의 전망을 긍정적을 평가했으며, 위의 펀더멘털을 고려하면 당연하다고까지 느껴진다.

$LPX 토큰의 최대 공급량은 10억 토큰이며 올해 하반기에 상장되면 7,000만 달러의 시가 총액으로 출발하게 된다.

만약 런치패드 XYZ 개발팀이 목표로 제시한 것처럼 2025년까지 시가 총액 100억 달러를 달성할 수 있다면, $LPX는 상장 가격 $0.0565 대비 140배 이상 상승할 수 있다.

지금 투자하는 경우 수익률은 280배로 높아진다.

kjm@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