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25 (금)

美 '부르스 카바'의 CAT, 'QCAT 코인' 글로벌 마케팅 총력
상태바
美 '부르스 카바'의 CAT, 'QCAT 코인' 글로벌 마케팅 총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6.02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주)위드메타, 파트너사 참여
Cyber Advanced Technology(CAT)사의 브루스 카바(Bruce Khavar) CEO
Cyber Advanced Technology(CAT)사의 브루스 카바(Bruce Khavar) CEO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최근 미국 CAT(Cyber Advanced Technology)사의 획기적인 차세대 기술 창립자이자 선구자인 부르스 카바가 미래코인으로 불리는 'QCAT코인'을 개발해 전세계 IT업계와 코인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미국 사이버 보안업체인 CAT의 부르스 카바 최고경영자(CEO)는 IT계의 혁신적인 리더로 기술 개발자에서 영업에 이르기까지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많은 글로벌 기업에 산업 기술 솔루션과 개념 증명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국내에도 잘 알려진 글로벌 리더이다.  그리고 QCAT코인의 개발자인 브루스 카바는 미국 SmarCAT의 CEO이자 JAVA Committee 창립위원이고, 산업용자바 개발 및 세계표준화를 이끈 미국 IT계의 가장 큰 영향을 끼치고 있는 주목받는 인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개발된 QCAT 코인은 OT-OCN 이라는 보안과 성능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을 토대로 개발되어진 미래 코인 업계에 혁신을 불러올 코인이라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OT-OCN 기술은 철저한 보안을 무기로 해킹이 불가능한 절대적 보안을 구현하면서도 접속자가 증가 할수록 성능이 더 빨라지고 대용량의 전송이 용이해지는 창조적인 네트워크 및 보안기술로 알려졌다.  

업계에 따르면 OT-OCN 기술은 프로토콜 관리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가능하게 하고, OT-OCN 내부에는 블록체인의 합의 알고리즘과 같은 유사성을 가진 시스템이다. 이러한 기술을 토대로 만들어진 QCAT 코인은 자체 메인넷에 기반한 전세계 유일의 부르스 카바의 독창적 기술을 바탕으로 실제 목적을 가지고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래 지향적 코인으로 전문가들은 평가하고있다.

이렇듯 부르스 카바에 의해 만들어진 QCAT 코인은 새로운 보안/네트워크 기술이 필요한 Smart 플랫폼 시장과 도래하는 거대한 IoT, M2M 시장, 제 4차를 뛰어 넘은 제5차 산업시대를 수용하는 새로운 플랫폼 기술 시장에 널리 사용 되어질 것이라는 것이 업계의 공통된 평가다. 또 새로운 네트워크에 따른 컨텐츠 업체들 간 비즈니스 협업 생태계에 반드시 필요한 차세대 기술을 QCAT 코인이 보유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렇듯 블록체인과 웹환경의 하이브리드 메인넷 시스템인 웹체인을 기반으로 QCAT 코인은 2022년 7월 개발이 완료되어 스마트 시티를 위한 “Smart Money”로 향후 미래 시장의 기축 코인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부르스 카바의 QCAT 코인은 기술적 점검을 끝내고 글로벌 상위 거래소에 상장을 앞두고 있으며, 미국 CAT 본사와 국내 파트너사인 (주)위드메타와 함께 한국 및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마켓팅을 진행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상장을 앞두고 있으며 미국 CAT 본사와 공동사업자인 (주)위드메타는 한국 및 글로벌 마켓팅을 진행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