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1:05 (수)

싱귤래리티넷(AGIX)·페치(FET), 빗썸 원화마켓 상장
상태바
싱귤래리티넷(AGIX)·페치(FET), 빗썸 원화마켓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6.07 17: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싱귤래리티넷(AGIX)과 페치(FET)가 국내 거래소 빗썸에 상장될 예정이다.

7일 빗썸은 공지를 통해 싱귤래리티넷과 페치를 원화 거래소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싱귤래리티넷은 7일 오전 11시부터 입금을 할 수 있으며, 거래 시작 시간은 오후 2시부터로 기준가는 353.1원이다.

페치는 7일 오전 11시부터 입금을 할 수 있으며, 거래 시작 시간은 오후 3시다. 기준가는 319.7원이다.

싱귤래리티넷(AGIX)은 누구나 쉽게 AI 서비스를 제작하고 공유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AGIX는 유틸리티 및 거버넌스 토큰으로 거버넌스, 스테이킹, AI 마켓 플레이스 지불 수단으로 사용된다.

페치(FET)는 블록체인 기반의 AI/ML 플랫폼인 Fetch.ai 네트워크를 개발하여 Web2, Web3의 여러 앱이 언제 어디서나 AI를 활용할 수 있도록 인프라와 툴을 제공하고자 한다.궁극적으로는 개별 목표를 추구하는 자율적 경제 행위자들(AEAs) 사이의 상호작용을 통해 중앙화된 아키텍쳐로 해결 불가능한 문제들을 풀고자 한다. FET는 Fetch.ai 플랫폼의 유틸리티 및 거버넌스 토큰으로, 데이터 및 서비스 교환, 트랜잭션 수수료, 스테이킹과 거버넌스 참여 등에 사용된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