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10-01 06:05 (일)

엘뱅크 거래소, 플록시페이(FXY) 거래 지원
상태바
엘뱅크 거래소, 플록시페이(FXY) 거래 지원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6.07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엘뱅크)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엘뱅크 거래소(LBank Exchange)가 2023년 6월 1일 플록시페이(Floxypay, FXY)를 상장했다. 이제 엘뱅크 거래소의 모든 사용자는 FXY/USDT 거래 쌍을 공식적으로 거래할 수 있다.

플록시페이는 암호화폐 교환, 암호화폐 지갑 관리, 암호화폐를 이용한 호텔 및 항공편 예약을 위한 여행 업계와의 원활한 통합을 용이하게 하도록 설계된 암호화폐 플랫폼이다. 그 기본 토큰인 FXY가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고 목표 실현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2023년 6월 1일 10:00(세계 표준 시간)에 엘뱅크 거래소에 상장되었다.

플록시페이 소개
엘뱅크 거래소는 암호화폐 관련 거래, 암호화폐 지갑 관리, 암호화폐를 이용한 호텔 및 항공편 예약을 위한 여행 산업과의 원활한 통합을 위한 암호화폐 자산 거래 플랫폼인 플록시페이(FXY)의 상장을 발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플록시페이는 원활한 글로벌 결제 경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을 제공한다. 암호화폐와 법정화폐 모두에 중점을 둔 플록시페이는 고객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결제 프로세스 이용을 보장한다.

플록시페이는 어디서나 암호화폐를 수락하고 처리하는 원활한 글로벌 암호화폐 결제 경험을 제공한다. 다양한 솔루션, 유연한 연중무휴 지원, 확장 가능한 API 통합을 통해 기업은 암호화폐 결제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플록시페이는 지불 거절 없는 다양한 암호화폐 옵션으로 독립적이고 투명한 거래를 보장한다. 플록시페이의 글로벌 결제 수단은 안전한 거래, 낮은 수수료, 다중 통화 지원을 보장한다. 그리고 게임 산업을 위해서는 사기 방지 및 맞춤형 결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조만간 보안 기능이 강화된 사용자 친화적인 다중 암호화폐 지갑을 제공할 예정이다.

FXY 토큰 소개
폴리곤(Polygon) ERC-20을 기반으로 하는 FXY는 총 1,000억 개의 토큰을 공급한다. FXY 토큰을 보유하고 활용해 여러 흥미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플랫폼 사용자는 보상 경험을 얻을 수 있다. FXY는 2023년 6월 1일 10:00(세계 표준 시간)에 엘뱅크 거래소에 상장되었으며, FXY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지금 엘뱅크 거래소에서 쉽게 사고 팔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