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암호화폐 지갑 크립토 월렛(Crypto Wallet) 창립자, 비트코인 올해 6 만 달러를 돌파 할 것으로 믿는다
상태바
암호화폐 지갑 크립토 월렛(Crypto Wallet) 창립자, 비트코인 올해 6 만 달러를 돌파 할 것으로 믿는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28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크립토 코인스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최근에 암호화폐 가치가 타격을 입었지만, 규제적인 측면에서의 움직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우려가 사라졌다. 한 암호화폐 신생 기업 간부는 12월에 거의 2만 달러로부터 6,000 달러 대로 급격히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의 가격이 올해 6만 달러를 기록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암호화폐 지갑인 TenX의 공동 창업자이자 회장인 줄리언 호스프(Julian Hosp)는 홍콩의 RISE 기술 회의에서 비트 코인이 12 월 최고 가격에 도달했을 때 그 가격이 5,000 달러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으며, 올해는 6 만 달러의 가격이 가능하다고 자신있게 CNBC에 말했다.


긍정적인 이벤트가 필요하다

호스프는 올해 60,000 달러의 가격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중요한 긍정적인 사건이 필요할 것임을 인정했다. 이러한 사건은 성과를 가져오는 비트코인이나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ETF)에 대해 긍정적인 발표를 하는 나라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호스프는 그런 사건이 발생하지 않으면 비트코인이 6 만 달러에 도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임을 인정했다. 그는 가격이 8 월까지 1 만 달러를 넘어 설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언론 보도가 긍정적이 될 것이고, 그래서 6 만 달러의 가격이 가능해질 것이다.


많은 암호화폐 관측통들은 규제 활동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지만, 규제적인 철저한 검토는 암호화폐의 가격을 아래로 향하도록 압력을 가한다.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가 이번 달에 이더(Ether)와 비트코인은 증권이 아니라고 발표했을 때 많은 관측통들은 안심했다.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이더리움 낙관적인 전망

콘센시스(ConsenSys) 블록 체인 소프트웨어 회사의 창업자이자 이더리움 공동 창업자인 조셉 루빈(Joseph Lubin)은 이더리움 개발자들은 인프라 구축에 집중하고 있으며 커뮤니티는 가격에 골몰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이더의 가격은 7월 10일에 큰 폭으로 하락하여 그 가치는 미국 달러화 대비 10% 이상 하락했다.


루빈은 내리든 오르든 어떠한 가격 움직임도 기술자들 및 기업가들로부터 이더리움 생태계에 관한 관심을 끌어낼 수 있고, 그래서 그것이 가격을 이끌 것이기 때문에 이더리움에는 좋다고 말했다.


지난 24 시간 동안 비트코인은 몇몇 긍정적인 지표에도 불구하고 6,350 달러에서 반등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암호화폐 시장은 향후 48 시간 내에 만회 할 수 있기 위한 추진력을 얻을 수 없었다. 지난 3 일을 기반으로 해서 볼 때 비트코인은 6,000달러 아래로 하락할 확률이 더 높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콘센시스, 이더,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 암호화폐 지갑, 루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